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해경 기자
  • 여행
  • 입력 2010.05.24 20:43

쏠 비치 호텔, 플라멩고 공연 선보여

▲ 쏠 비치 호텔&리조트의 플라멩고 공연 ⓒ2010 더리더/김해경
【홍천 더리더】지중해 스페인풍의 이국적인 모습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쏠 비치 호텔&리조트는 오는 6월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제3회 ‘스페인의 밤’ 축제를 개최한다.

  쏠비치 베누스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스페인 전통음악 밴드와 플라멩고 공연이 펼쳐지며 스페인풍물 장터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에는 스페인와인, BBQ, 스패니쉬 빠에야 외 다양한 먹거리와 기념품이 판매되며 추첨을 통해 스페인와인과 맥주가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는 6월 4일부터 5일까지 쏠 비치 호텔&리조트의 대표 이벤트인 ‘쏠 비치 해변장타대회’도 펼쳐진다.

  이번 대회는 200명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대한 골프협회 등록 선수는 참가대상에서 제외된다.

  해변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티샷을 하여(3번기회) 기록을 측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하루 200명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여성참가자에게는 +50야드의 어드벤테이지가 주어지고 시상품으로는 테일러메이드 풀세트, 쏠 비치 풀패키지 이용권, 드라이버,퍼터, 테라피이용권, 소정의 상금 등이 준비된다.

  또한 특별상으로 우먼장타상, 시니어상, 주니어상등을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쿠아월드 50%할인권이 지급된다.

  문의 및 접수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033-670-3617~9로 하면 된다.


  김해경 기자 haek-1004@hanmail.net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