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해경 기자
  • 레저
  • 입력 2010.06.04 21:19

월드컵 생중계, 대형 LED전광판으로

▲ 승리의 함성, 하나된 한국! 그리스전 대형 전광판 생중계ⓒ2010 더리더/김해경

【횡성 더리더】현대성우리조트는 오는 12일 오후 8시부터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 한국 대 그리스전을 대형 야외 전광판으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현대성우리조트는 가로 12m, 세로 7.8m의 대형 LED 전광판을 준비하고 월드컵 경기 생중계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이날 승리를 기원하는 락밴드 ‘크라우드 나인’의 ‘Again 2002, 대한민국 파이팅!’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특히 국가대표팀의 월드컵 경기 생중계와 시원한 강원도의 기온, 잘 가꿔진 잔디광장, 락 밴드 공연이 어우러져 신나는 응원전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월드컵 야외 생중계를 찾는 고객은 ‘굿 라이프(Good Life)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숙박과 식사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콘도에서 하루를 보내고 식사(1만원권, 2매) 후 수영장 또는 사우나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구성의 패키지로 정상 요금에 비해 최대 70%까지 저렴하다.

  스탠더드 A형부터 럭셔리 B형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객실에 따라 9만 2000원부터 13만 9000원까지 다양하다.

  게다가 주말에는 관광곤돌라나 봅슬레이 썰매 중 하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굿 라이프(Good Life) 객실 패키지’는 2인 기준이고 추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주말은 1만 6000원에 식사권과 수영장이나 사우나, 관광곤돌라 또는 봅슬레이썰매가 추가된다.

  이번 페키지는 홈페이지(www.hdsungwoo.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해경 기자 haek-1004@hanmail.net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