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문화
  • 입력 2010.06.14 21:44

윤경석 대표 “남아공 월드컵 느껴보세요”

위콘커뮤니케이션즈 스타플 이벤트 진행

▲ 윤경석 위콘커뮤니케이션 대표. ⓒ2010 더리더/최자웅
 【서울 더리더】 하늘에 빛나는 실제 별을 받고, 내별에 나의 이야기를 담을 수 있는 신개념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인 스타플(www.starpl.com)은 축구게임 런칭과 함께 ‘남아공으로 GO! GO!’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아공으로 GO! GO!’ 이벤트는 미니 축구게임에 참여하는 이벤트로 프리킥으로 공을 넣을 때마다 각 레벨에 따른 점수를 받아 순위를 내는 게임이다. 

  총 10개의 레벨이 있고 각 레벨에서 5번 이상 슛 성공 시 레벨이 클리어가 되며, 레벨이 올라갈수록 수비수가 등장하거나 바람이 강하게 불어 게임의 재미를 더해준다.

   윤경석 위콘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스타플 사용자들로 하여금 축구에 대한 관심과 재미를 느끼게 하기 위해 기획됐다” 며, “사용자의 순위를 ‘축구게임’이라는 키워드에 기록으로 등록해 게임을 즐기는 모든 사용자가 점수를 공유하고 게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등 커뮤니티의 장이 열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7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순위별로 VIPS 외식상품권, 영화상품권, MP3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플(www.starpl.co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콘커뮤니케이션즈는 2006년 5월 출범, 새로운 분야를 접목하여 이용자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갈 웹 서비스 ‘스타플’을 서비스하고 있다.

▲ 위콘커뮤니케이션 직원들. ⓒ2010 더리더/최자웅

  이 회사는 만국 공통의 감성인 ‘별’을 전세계 사람들에게 나눠주자는 큰 포부를 실현해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위콘커뮤니케이션즈(☎02-6677-4601)로 문의하면 된다.

  최자웅 기자 pshbear@empal.com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