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해경 기자
  • 레저
  • 입력 2010.06.30 14:49

현대성우 ‘COOL&HOT Summer Festival’ 개최

▲ 현대성우리조트는 오는 7월 17일부터 8월 22일까지 ‘2010 COOL&HOT Summer Festival’을 1천5백평의 야외 수영장 등지에서 개최한다. ⓒ2010 더리더/김해경

【횡성 더리더】현대성우리조트는 오는 7월 17일부터 8월 22일까지 ‘2010 COOL&HOT Summer Festival’을 개최한다.

  이번 ‘COOL&HOT Summer Festival’은 매일 펼쳐지는 통기타 라이브 공연부터 노을을 보며 즐기는 정상 휴게소의 ‘스카이 바비큐’까지 약 1천5백평의 대규모 야외 수영장 등지에서 자연과 함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준비된다.

  특히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인체에 무해한 거품 시스템을 이용한 ‘버블버블 키즈 파티’를 통해 물이 가득한 풀장이 아니라 거품이 가득한 풀장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매일 4회에 걸쳐 진행되는 라이브 가든에서는 강원도의 시원한 바람과 호젓한 여유를 느낄 수 있고 해발 896m의 술이봉 정상의 ‘스카이 바비큐’는 축제의 분위기를 더한다.

  이와 함께 서관 앞 주차장에는 대규모 야외 수영장이 조성된다. 에어바운스형 풀장과 미끄럼틀 등의 시설과 간이매점, 화장실, 보관소와 파라솔 등 수영장 이용에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꾸며진다.

  이 외에도 가면 공방 체험, 파티쉐 체험, 나만의 도자기 만들기 등의 다양한 체험행사와 ATV, 온/오프로드 카트, 봅슬레이 썰매 등의 야외 레포츠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김해경 기자 haek-1004@hanmail.net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