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노용석 기자
  • 교육
  • 입력 2012.04.17 17:03

금천구, 20일 책과 함께하는 신나는 도서관 축제

▲ 제1회 금천구 도서관 Book Festival에서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 주는 차성수 서울 금천구청장(자료사진). 노용석 기자

  (서울 더리더) 서울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2012 금천 하모니 벚꽃축제와 연계하여 구민들의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시키고 도서관의 역할과 필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하여 제2회 금천구 도서관 Book Festival 행사를 오는 20일 10시부터 금천구청 앞 광장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도서관을 보고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 책 읽어주는 구청장님, 도서 교환 및 저렴한 가격에 도서를 구입할 수 있는 책 장터, 재미있는 전래극 공연 등 다채로운 도서관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금천구 내 3개 구립 공공도서관(금천구립정보도서관, 금천구립가산정보도서관, 금나래아트홀도서관)이 연합하여 개최하는 지역 주민들을 위한 도서관 축제이다.

  특히 앞으로 전국 최고의 일류 평생학습도시를 지향하는 금천구의 이상과 의지를 나타내는 한마당이다.

  구는 이번 행사가  도서관이 중심이 된 금천구민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함으로써 관내 도서관 이용 활성화 및 독서인구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교육담당관(☎2627-2852)로 문의하면 된다.

  노용석 기자 nys@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