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해경 기자
  • 레저
  • 입력 2010.07.06 22:12

현대성우 ‘COOL&HOT Summer Festival’ 개최

▲ 현대성우리조트는 오는 17일부터 내달 22일까지 ‘2010 COOL&HOT Summer Festival’을 개최하고 라이브가든, 버블버블 키즈파티, 썸머 퍼니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2010 더리더/김해경
【횡성 더리더】현대성우리조트는 오는 17일부터 내달 22일까지 ‘2010 COOL&HOT Summer Festival’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매일 펼쳐지는 통기타 라이브 공연부터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버블 시스템으로 꾸며진 ‘버블버블 키즈파티’, 안전한 에어바운스 슬라이드들이 가득한 ‘썸머 퍼니풀’, 도자기를 만들고 쿠키를 굽는 체험 등 재미난 프로그램들이 가득하다.

▲ 낭만이 있는 통기타 라이브 공연 ‘라이브가든’은 매일 4회의 라이브 공연과 5차례의 특별 공연이 준비된다. ⓒ2010 더리더/김해경

  낭만이 있는 통기타 라이브 공연 ‘라이브가든’은 매일 4회의 라이브 공연으로 추억을 더하며 이 기간 중 5차례에 걸친 특별공연도 준비된다.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버블버블 키즈파티’는 풀장에 물이 아닌 인체에 무해한 거품이 가득 차 이색적인 버블 체험을 할 수 있다.

▲ 에어바운스형 풀장과 미끄럼틀 등이 마련된 ‘썸머 퍼니풀’도 이색 적이다. ⓒ2010 더리더/김해경

  서관 앞 주차장에는 대규모 야외 수영장 ‘썸머 퍼니풀’이 생긴다. 에어바운스형 풀장과 미끄럼틀 등의 시설과 간이매점, 화장실, 보관소와 파라솔 등수영장 이용에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꾸며진다.

  곤돌라를 타고 정상으로 올라가 하루 단 5시간 노을을 보며 즐기는 ‘스카이 바비큐’, 리조트에서 경포 해수욕장과 주문진 해수욕장, 치악산으로 가는 셔틀 등 여름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 외에도 나만의 도자기 빚기와 가면 공방 체험 등의 다양한 체험행사와 ATV, 온/오프로드 카트, 봅슬레이 썰매 등의 야외 레포츠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썸머 스토리 객실 패키지’ 콘도+식사+레저 2종

  현대성우리조트는 여름을 좀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썸머 스토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썸머 스토리’ 패키지는 콘도 숙박 1박, 1만원 식사권, 수영장(또는 사우나) 이용권, 관광곤돌라(또는 봅슬레이썰매) 이용권을 통합해 스탠더드 A형을 기준으로 주중 8만 9천원, 주말 9만 9천원이다.

▲ 곤돌라를 타고 정상으로 올라 노을을 보며 즐기는 ‘스카이 바비큐’도 빼놓을 수 없는 즐길 거리다. ⓒ2010 더리더/김해경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1만 7천원으로 식사권과 수영장, 관광곤돌라 이용권을 추가 구매할 수 있다.

  ‘스카이’ 객실 패키지는 콘도 1박과 양식당의 조식뷔페, 수영장(또는 사우나), 관광곤돌라(또는 봅슬레이썰매) 이용권을 묶은 상품이다.

  4인 가족에게 알맞은 패밀리형은 주중 15만 5천원, 주말 17만 5천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2만원 추가시 뷔페와 수영장, 관광곤돌라 이용권을 추가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구매는 홈페이지(www.hdsungwoo.co.kr)를 통해 가능하며 ‘COOL&HOT Summer Festival’ 기간 동안 예약 이용할 수 있다.


  김해경 기자 haek-1004@hanmail.net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