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더리더
  • 레저
  • 입력 2010.02.01 11:55

무료 '원포인트 레슨'

▲ 하이원리조트. ⓒ2010 더리더/이태용
【정선 더리더】하이원리조트(대표 최영) 하이원스키장이 고객감동 무료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설질과 시설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하이원스키장이 이번 겨울시즌을 맞아 고객감동에 팔을 걷어 부치고 나선 것이다.

  다양한 할인은 물론이거니와 하이원스키장을 찾는 모든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불꽃놀이를 비롯한 많은 볼거리 역시 스키어들이 하이원으로 모여드는 이유다.

  하이원스키장이 고객들에게 선사하는 각종 이벤트 중 중.상급 스키어들에게는 매우 반가운 소식이 있어 화제다.

  스키 수준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싶은 모든 스키어들이 본인들의 스키 기술에 대해 정확하게 진단받고 스키 수준을 한 단계 UP 시킬 수 있는 하이원스키장 스키 ‘원포인트 레슨’이 그것이다.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1시간 운영되는 ‘원 포인트레슨’은 하이원스키장이 자랑하는 대표강사와 데몬 클리닉, 보조강사 등 총 3명으로 운영하며 주로 중.상급자 위주로 신청을 받아 강사와 레슨신청 고객이 슬로프를 함께 이용하며 레슨을 실시한다.

  하이원스키장 헤라슬로프(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를 총 2-3회 이용하면서 스키어의 스키기술을 포인트별로 체크하여 짧은 시간에 이해할 수 있도록 집중적으로 레슨 하는 것이 특징이다.

  원포인트 레슨은 오는 3월 6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2시까지 하이원스키장 입장고객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레슨의 집중도를 위해 강습인원은 선착순 20명으로 제한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의 문의 및 접수는 마운틴 스키강습소인 033-590-7911~2로 하면 된다.
 

  더리더 편집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