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태용 기자
  • 문화
  • 입력 2010.07.27 23:39

휘닉스파크에 가면 허브향이 바람타고 솔솔~

해발 850m 국내 최대 규모 허브정원 개장

▲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인 27일 해발 850m 고원 강원 평창군 봉평면 휘닉스파크 5만평터에 조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허브정원을 찾는 피서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2010 더리더/이태용
【평창 더리더】해발 850m 고원 강원 평창군 봉평면 휘닉스파크 5만평터에 조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허브정원을 찾는 피서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야간에는 달빛, 별빛과 어우러진 화려한 LED 조명이 로맨틱한 장관을 연출하는 허브정원은 푸르름과 허브향이 가득해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눈에 시원스레 펼쳐지는 녹음이 짙은 허브정원에는 로즈마리, 페퍼민트, 라벤더 등 널리 알려진 허브를 비롯해, 로케트와 같은 생소한 허브까지 100여종의 다양한 허브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올 여름 휘닉스파크는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태기산 양떼목장 등 기존의 명소에 허브정원까지 더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건강을 위한 허브지압보도, 어린이를 위한 숲속놀이터, 포토존, 여름에도 시원한 펭귄계곡, 넓은 잔디광장 등으로 구성되어 가족, 연인, 친구들과 아름다운 산책을 즐길 수 있다.

  강원도 산속 청정하고 상쾌한 바람을 느끼며 허브정원에 올라가 허브향을 맡으며 천천히 걸어 내려오다 보면 자연속에 동화된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또한, 로맨스힐에는 허브 아로마샵이 위치하여 다양한 허브제품을 구입할 수 있고, 허브 비누, 도자기 만들기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해질녁부터는 휘닉스파크 허브정원에는 화려한 빛의 향연이 관광괙들의 발길을 유혹한다.

  휘닉스파크는 작년까지 사용했던 전구를 올해 LED로 전부 교체한 가운데 10만개의 LED 조명이 빚어내는 형형색색의 빛으로 그 화려함을 더한다.

  강원도 천혜자연경관과 달빛, 별빛과 어울러진 LED 조명과 논네온의 조명은 다른 어떤 빛의 축제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느낌을 연출한다.

▲ 해발 850m 고원 강원 평창군 봉평면 휘닉스파크 5만평터에 조성된 국내 최대 규모의 허브정원이 달빛, 별빛과 어우러진 화려한 LED 조명이 로맨틱한 장관을 연출하고 있다. ⓒ2010 더리더/이태용

  다양한 클래식 음악과 어울러진 빛의 향연은 가히 로맨스의 절정이라 할 수 있다.

  자동차 소리마저 들리지 않는 조용한 공간에서 클래식 음악을 들으며 화려한 빛을 바라보다 보면 마치 알퐁스도데의 소설 ‘별’의 주인공이 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별빛 축제는 잊지 못할 한여름밤의 추억으로 남는다

  허브정원의 또 다른 자랑거리는 바로 드넓은 잔디밭. 온통 푸른 드넓은 잔디밭을 보고 있노라면 여유로움과 함께 속이 탁 트이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이곳에서 가족들과 또는 친구·연인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고 독서와 음악감상을 즐기는 여유로움이 가득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잔디밭에 앉아 강원도의 맑은 공기와 허브향을 즐기다보면 어느새 근심 걱정은 눈 녹듯 사라지고 이국의 전원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한다.

  올 여름 휘닉스파크는 허브정원 오픈과 함께 꼭 들러봐야할 명소로 거듭났다.

  단지 내에는 초대형 지중해풍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태기산 양떼목장과 다양한 공연 및 이벤트 또한 준비되어있어 즐길거리가 풍성하다.

  980여개의 객실과 다양한 레스토랑까지 더해 휴가기간 내내 즐거움과 편의를 제공한다.

  경포대, 오대산 국립공원 등 강원도의 명소와 가까운 것 또한 매력. 올 여름 숙박부터 허브정원까지 모두 갖춘 휘닉스파크에서 시원한 여름을 나는 것은 어떨까.

  이태용 기자 leegija@yahoo.co.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