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호 기자
  • 교육
  • 입력 2012.10.19 17:04

허남석 "열정과 긍정으로 부자곡성 만들자"

제4차 혁신리더전문교육

▲ 4차 혁신리더 전문교육에 참석한 공직자들이 변화하는 시대에 적극 대처할 수 있는 교육을 받고 있다. 김영호 기자

  (곡성 더리더) 전남 곡성군(군수 허남석)은 곡성군 공무원을 대상으로 지난 16일부터 이틀간 심청이야기마을에서 4차 혁신리더 전문교육을 시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혁신리더교육은 변화하는 시대에 적극 대처할 수 있는 공직자상 정립과 소통하는 군정 운영을 위해 전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6월 19일부터 오는 11월 14일까지 8차에 걸쳐 시행된다.

  교육은 국정 및 군정 비전과 공직가치 공유, 커뮤니케이션스킬, 기획력․창의력 촉진 기법, 국어능력향상 교육, 곡성 문화관광 스토리텔링 기법 등 5개 과정으로 구성 워크숍 및 특강을 통한 참여식 학습으로 진행된다.

  허남석 군수는 16일 교육장을 방문해 공직자와 소통하는 자리에서 "군민의 공복으로서 언제나 군민편에 서서 애정과 열정을 다해 친절․신속하고 공평한 행정을 펼쳐 줄 것"을 당부했다.

  또 "곡성군의 비전과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꾸준한 자기 계발과 열정, 창의적인 노력, 긍정적인 마인드로 부자곡성 만들기에 힘써 줄 것"을 강조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주민과 소통은 물론 공직자들의 혁신적인 마인드 함양과 자신감 강화로 변화하는 행정환경과 군민수요에 부응하며 대민 행정서비스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영호 기자 kyh@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