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교육
  • 입력 2012.11.09 22:50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겨울방학 몰입식 영어집중프로그램’

▲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경기도와 43년 전통의 SDA영어학원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원장 홍신진)가 겨울방학을 맞아 초등, 중등을 대상으로, 2주와 4주간에 걸친 ‘겨울방학 몰입식 영어집중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겨울방학 몰입식 집중프로그램’은 실제 미국 버지니아의 마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캠퍼스에서, 원어민 교사와 함께 정규 아카데믹 수업(Academic Class)과 새롭게 구성된 체험영어(Active English) 수업을 통해, 24시간 영어환경에 노출되어 해외연수와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참가신청은 지난 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기수별로 온라인 선착순 결재를 통해 할 수 있다. 12월 23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캠프는 클래스별 15명의 소수정예로 구성되며 입소당일 레벨테스트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4단계 수준별로 나뉘어 운영된다.

  이번 겨울방학 영어캠프는 양평캠프 R&D팀에서 자체 개발한 ‘Power Reading’ 교재로 다양한 나라의 문화와 역사 등의 주제를 통해 읽기 능력을 향상시키고 다른 나라의 문화를 이해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

  특히, 매일 영어일기장을 외국인교사가 체크해 주어 영어 논술 실력을 향상시켜 주고 4주 몰입식 집중프로그램에는 영어 연극(Drama Class)과정을 포함해 대본읽기, 연기, 조명, 음향 등의 전 분야에 학생들이 참여해 영어연극을 발표하게 해 영어의 자신감과 다양한 분야의 자기개발 가능성을 볼 수 있게 해준다.

▲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체험캠프. 최자웅 기자

  아울러, 2주, 4주 입소기간 중에 홈페이지를 통해 자녀의 캠프생활 사진을 볼 수 있게 하며 학부모와 담임교사와의 전화상담 및 ‘자녀에게 쓰는 편지’ 홈페이지 코너를 통해 학생과 안부편지를 나눌 수 있어 보다 안심하고 캠프를 보낼 수 있다.

  게다가 이번 겨울방학에는 양평캠프 내에 있는 KAPA국제학교에서 기존 학생들과 함께 수업하며 체험해볼 수 있는 ‘KAPA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국제고등학교를 미리 체험해 볼 수도 있다.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캠프 동안의 생활모습과 영어연극을 담은 DVD와 캠프 수료증도 수여한다.

  ‘겨울방학 몰입식 집중프로그램’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홈페이지나 전화상담(☎ 031-770-1300)이 가능하다

  홍신진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원장은 “양평캠프에서는 겨울방학 영어캠프 동안, 방과 후 활동(Night Activity)을 통해 문화공연을 보거나 팀웍 게임과 리더십 강의 등을 배울 수도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학생들이 영어를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갈 것이며 나아가 학생들이 글로벌 리더십을 가진 능력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지난 2008년 개원 이후 매년 교육만족도 90%에 가까운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또 양평캠프는 아름다운 미국버지니아 경관과 ‘꽃보다남자’와 ‘시티헌터’ 촬영지로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얻은 데 이어, 최근에는 다양한 뮤럴 빌리지 벽화그림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