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사회
  • 입력 2012.11.20 15:45

박선규 “역동적 영월군민, 지역 변화의 핵심 동력”

강원 영월군수

▲ 박선규 강원 영월군수가 20일 오전 11시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문화학교 종합작품전시회’ 개막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형진 기자
  (영월 더리더) “역동적 영월군민, 지역 변화의 핵심 동력”

  박선규 강원 영월군수가 20일 오전 11시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문화학교 종합작품전시회’ 개막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이날 전시회 개막식에는 박선규 영월군수를 비롯해 박연호 영월군의회 의장, 엄태성 영월문화원장, 이미령 영월문화학교 회장, 남만진 동강시스타 대표이사 등 내빈들과 수강생들이 참석했다.

  박 군수는 인사말에서 “지난 16일 영월군이 한국지방자치경영대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군민들의 땀과 지역 발전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수상은 영월이 다시 한번 지속 성장이 가능한 도시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로 작용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그는 “포스코 엠텍, 상동 마이닝 등의 투자 유치로 영월이 산업도시로써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반이 조성되고 있는 만큼 제2의 전성기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문화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이번 전시회를 준비한 모든 수강생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2012 한국문화학교 수강생 종합작품전시회는 영월문화원 주최로 20일부터 오는 22일까지 3일간 영월문화예술회관 2층 전시실에서 계속된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