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교육
  • 입력 2010.08.10 15:42

전국 SDA 학원 엘리트, 경기영어마을에 모였다

▲ 경기도와 40년 전통 SDA 영어학원 노하우를 기반으로 하는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원장 전부권)가 전국 SDA학원 엘리트 학생들을 대상으로 '방학 2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010 더리더/최자웅
【양평 더리더】경기도와 40년 전통 SDA 영어학원 노하우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원장 전부권)가 전국 SDA 학원 엘리트 학생만 모아 '방학 2주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SDA 영어마을 캠프는 SDA학원에서 꾸준히 배워온 미국 교과과정을 기본으로 체계화된 영어학습을 진행한다.

  또 원어민 담임과 수업을 통해 학원에서 배워오던 실전 영어를 경험하게 된다.

  특히 주니어 토플과정을 포함해 보다 학습적이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2주차에는 잠재력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영어연극이 열린다.

  수원에서 온 김보경(15세) 학생은 “생각보다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2주 동안 영어마을에서 생활하면서 그 동안 배웠던 생활영어를 실제로 사용하니까 좋았다”고 말했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전부권 원장은 “양평캠프는 여름방학 집중프로그램이 조기에 등록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031-770-1300)로 문의하면 된다.

최자웅 기자 pshbear@empal.com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