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교육
  • 입력 2013.06.04 17:04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여름방학 몰입식 집중프로그램

▲ 홍신진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원장.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원장 홍신진)는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2주와 4주간에 걸친 ‘여름방학 몰입식 영어집중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여름방학 몰입식 집중프로그램’은 실제 미국 버지니아의 마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캠퍼스에서, 원어민 교사와 함께 정규 아카데믹 수업(Academic Class)과 새롭게 구성된 체험영어(Active English) 수업을 통해 24시간 영어환경에 노출되어 해외연수와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7월 21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캠프는 클래스별 15명의 소수정예로 구성되며, 입소당일 레벨테스트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4단계 수준별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현재 진행 중으로 7월 21일과 8월 4일부터 시작되는 프로그램을 기수별로 온라인 선착순 결재를 통해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 집중프로그램은 양평캠프 R&D팀에서 자체 개발한 ‘Power Reading’ 교재와 Oxford사의 “Incredible English”를 통해 수학, 과학, 사회, 미술 등의 교과목을 영어로 습득 할 수 있으며, 다양한 나라의 문화와 역사 등의 주제를 통해 읽기 능력을 향상시키고, 다른 나라의 문화를 이해해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 매일 영어일기장을 외국인교사가 체크해 주어 영어 논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아울러, 2주 입소기간 중에 홈페이지를 통해 자녀의 캠프생활 사진을 볼 수 있게 하며, 학부모와 담임교사와의 전화상담 및 ‘자녀에게 쓰는 편지’ 홈페이지 코너를 통해 학생과 안부편지를 나눌 수 있어 보다 안심하고 캠프를 보낼 수 있다.

▲ 지난해 ‘여름방학 몰입식 영어집중프로그램’ 사진. 최자웅 기자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캠프 동안의 생활모습과 영어연극을 담은 DVD와 캠프 수료증도 수여한다. ‘여름방학 몰입식 집중프로그램’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홈페이지나 전화상담(031-770-1300 )이 가능하다.

  한편,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7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미국학교 체험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현직 국제학교 교사들이 가르치는 생생한 수업 현장(수학, 과학, 역사, 영어, 음악, 체육 등)과 모든 강의 프로그램이 100% 영어로 진행되며, 국제학교 학생들이 멘토로 활동하여 일반 어학연수나 ESL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이다.

  체험프로그램 대상은 초등학교 4년부터 중학교 1학년으로, 미래 국제학교나 미국 대학을 꿈꾸는 학생들, 그리고 해외학교를 다닌 경험이 있는 학생들을 위한 해외유학반을 별도로 개설하여, 미국 항공료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4주간의 미국학교 체험을 할 수 있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홍신진 원장은 “보다 많은 학생들이 영어를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갈 것이다”며 “학생들이 글로벌 리더십을 가진 능력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