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더리더
  • 의회
  • 입력 2010.02.06 23:11

김천수 "한국 개썰매 선수권 축하"

‘한국 개썰매 선수권’ 개막▲김천수 태백시의회의장이 6일 강원 태백레이싱파크에서 대한독스포츠연맹과 태백레이싱파크가 공동주최하는 ‘2010 한국 개썰매 선수권대회’ 개막식을 축하하고 있다. ⓒ2010 더리더/이태용
  【태백 더리더】 반갑습니다.

  오늘 고원 레저스포츠의 도시 태백에서 ‘2010 한국 개썰매 선수권대회’ 가 개최됨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독스포츠 발전과 전변확대를 위하여 애써 오시면서 금번 대회를 정성껏 준비하여 주신 김태룡 대한독스포츠연맹 회장님과 이재순 태백레이싱파크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자리를 함께하신 박종기 시장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도 감사드리며, 전국 각지에서 우리시를 찾아 주신 선수와 임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께서는 잘 아시겠지만 개썰매는 올림픽 시범종목으로 시행되는 등 국제적인 스포츠로 나날이 발전해 가고 있는 스포츠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스포츠로써의 인식부족과 빈약한 인프라 등으로 대중스포츠로의 발전에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금번 대회를 통하여 한국 독스포츠의 수준을 높이고 저변을 확대하여 건전한 스포츠로 발전할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대회에 참가하신 모든 선수 여러분께서는 페어플레이 정신으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시길 기대합니다.

  끝으로 다시한번 우리 지역을 찾아주신 대회 관계자 및 선수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자리를 함께하신 모든 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010년 2월 6일 

                                               김천수 태백시의회의장

  <더리더 편집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