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성현 기자
  • 여행
  • 입력 2010.08.28 22:36

파인리조트 “단풍 여행 준비했어요”

▲ 단풍의 절경을 자랑하는 설악산 설악파인리조트와 가까운 근교 나들이에 좋은 양지파인리조트가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객실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은 설악파인리조트). ⓒ2010 더리더/박성현
【서울 더리더】며칠 새 내린 비로 더위가 한풀 꺾이자 여름이 끝자락으로 가고 있다.

  파인리조트가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객실패키지를 발 빠르게 내놨다.

  단풍의 절경을 자랑하는 설악산과 가까운 설악파인리조트와 가까운 근교 나들이에 좋은 양지파인리조트가 준비한 객실패키지를 소개한다.

  서울에서 양지파인리조트까지 40분.

  가족, 연인과 함께 가까운 휴양림에서 단풍구경을 하고 양지파인리조트의 객실에서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은 어떨까.

  거리도 가격도 부담이 없고, 근처에는 한택식물원, 용인민속촌, 에버랜드 등이 인접해 있다.

  이동도 편해 아이들과 부모님과 1박 코스로 나들이 하기 안성맞춤이다.

  좀 더 장거리 여행을 원한다면 설악파인리조트의 객실패키지를 추천한다.

▲ 단풍의 절경을 자랑하는 설악산 설악파인리조트와 가까운 근교 나들이에 좋은 양지파인리조트가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객실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은 설악파인리조트). ⓒ2010 더리더/박성현

  설악산은 우리나라에서 단풍이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하고 단풍 등산 코스도 잘 갖추어져있기 때문에 도심에서와는 다른 깊은 단풍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3~-4시간의 산행 후 강원도에서 맛보는 별식 그리고 하루를 마무리하는 설악파인리조트의 가든스파까지 설악파인리조트에서는 단풍놀이도 신선노름이 된다.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체크아웃 연장(1시까지) 혜택과 알파인슬라이더, 파크골프 30% 할인권, 노래방 5천원 할인권도 제공된다.

  양지파인리조트 패키지는 객실, 조식, 수영장 또는 사우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8만 5천원부터 13만 5천원까지다.

  설악파인리조트 패키지는 객실, 조식, 가든스파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8만2천원부터 20만 9천원까지다.

  패키지 예약은 (☎02-516-7161~3)에서 할 수 있으며 판매는 12월 17일까지다. 

  박성현 기자 pshbear@naver.com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