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성현 기자
  • 탐방
  • 입력 2010.08.28 22:46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이 마련한 특별한 파티

▲ 테이크 아웃 파티 세트 ‘라 쁘띠 파티’. ⓒ2010 더리더/박성현
【서울 더리더】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야외 피크닉 계절 가을 시즌을 앞두고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 아웃 파티 세트 ‘라 쁘띠 파티(La Petite Partie)’를 9월 1일부터 출시한다.

  라 쁘띠 파티는 불어로 ‘미니 파티’라는 뜻으로 홈파티, 사무실 회식, 야외 피크닉 등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로 구성된다.

  ‘세트 A 패밀리’는 가족 소풍, 생일 파티, 집들이 등에 적합하다.

  그린 샐러드, 발사믹 드레싱, 고구마와 감자 샐러드, 햄과 야채 샌드위치, 햄을 곁들인 야채 볶음밥, 칠리소스의 닭가슴살 구이, 데리야끼 소스의 연어 뱃살 등 6가지 메뉴로 구성된다.

  ‘세트 B 오피스’는 사무실에서 동료와 함께 즐기는 런치 미팅, 야식 파티, 간단한 회식 등에 적합한 메뉴다.

  그린 샐러드와 요거트 드레싱, 고구마와 감자 샐러드, 시금치와 연어 샌드위치, 닭고기를 곁들인 야채 볶음밥, 쇠고기 야채 볶음밥,  팔보채’ 등 성인 입맛에 맞췄다. 

  ‘세트 C 어린이’는  그린 샐러드와 요거트 드레싱, 토마토와 게살 샌드위치, 베이컨을 곁들인 야채 볶음밥, 쇠고기 미니버거, 토마토 스파게티, 닭다리 튀김과 미니롤 등 어린이가 특히 좋아하는 메뉴로 준비된다.

  라 쁘티 파티는 최소 10인 이상 주문 가능한 미니 단체용 세트 메뉴로 가격은 10인용 세트 15만원, 20인용 세트 30만으로 1인 평균 1만5천원 정도의 비용으로 원하는 장소에서 편하게 특급호텔식 미니 파티가 가능하다. 

  박성현 기자 pshbear@naver.com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