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더리더 편집부
  • 교육
  • 입력 2014.01.20 16:30

하이잉글리쉬, 외국어 강사 헤드헌팅 전문가 과정 무료 실시

  (서울 더리더) 기업 외국어 출강 교육 하이잉글리쉬(HiEnglish)는 국내 최초로 외국어 강사 헤드헌팅 전문가 과정을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2월부터 한달 간 무료로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하이잉글리쉬는 기업 내 나날이 증가하는 원어민 강사 수요와 날로 심각해지는 청년 실업문제 해소에 도움이 되고자, 13년 전통 하이잉글리쉬만의 외국어 강사 채용 과정과 방법, 직업 전망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 나갈 계획이다. 외국어 강사 헤드헌팅 직업은 매일 외국인들과 인터뷰를 하며 대부분 업무를 외국어로 진행하기 때문에 국내에서 보기 드문 글로벌 직업 중 하나이다.

  제1회 HiEnglish 외국어 강사 헤드헌팅 전문가 과정은 4주간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HiEngilsh 본사 Club People & Language(2호선 홍대역) 에서 진행된다.

  하이잉글리쉬(HiEnglish) 윤주영 대표는 "영어를 좋아하고 외국인과 교류에 관심이 많은 젊은이들에게 새로운 유망 직업을 소개하고 외국어 강사 헤드헌팅이라는 전문 기술을 전파해, 작지만 의미 있는 재능 기부를 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자세한 일정은 하이잉글리쉬 채용훈련팀에서 문의 가능하다.(하이잉글리쉬코리아 070-7169-0726, recruit2@myenglishjob.co.kr/www.myenglishjob.co.kr) (출처: 하이잉글리쉬)

  더리더 편집부 ahnmimo@hanmail.net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