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형진 기자
  • 문화
  • 입력 2014.01.29 12:19

하이원엔터 모바일게임 4종, 설이벤트 ‘풍성’

▲ 연희몽상 설 이벤트(사진= 하이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형진 기자
  (태백 더리더)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이하 하이원엔터)는 민족의 대명절 설 연휴를 맞아 오는 2월 2일까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중 4종의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하이원엔터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 대상은 성인 미소녀 TCG ‘연희몽상’, 전통 전략 시뮬레이션 ’초한쟁패’, 두뇌 퍼즐 레이싱 ’범피런 for Kakao’, 리얼 모바일 낚시게임 ’출조낚시광2’ 등 4종.

  최근 T스토어 출시와 동시에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성인 미소녀 TCG ‘연희몽상’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설 연휴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5~6성 카드를 뽑을 확률이 더욱 높아지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설 덕담 및 설 명절 음식 사진을 커뮤니티에 등록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도 지급할 예정.

  특히 설 연휴에는 해당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떡국’ ‘떡국 곱빼기’ ‘배 부른 장비’ 카드가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 카드에는 떡국을 먹고 배가 부른 장비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이 카드들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무쌍 던전에서만 얻을 수 있다.

▲ 초한장패(사진= 하이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형진 기자

  이 카드를 이용해 연희카드를 강화하면 많은 경험치를 얻게 된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T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스토어에 이어 지난 27일 올레마켓에 출시한 전통 전략 시뮬레이션 ‘초한쟁패’는 연휴 동안 게임 접속 시 매일 선물을 자동 지급 받을 수 있다.

  충전을 하면 누적 충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얻은 자원을 평상시의 두 배로 지급하며 고급장비 가방과 호부 등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2종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퍼즐과 레이싱을 한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범피런 for Kakao’는 전체 고객에게 매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루비, 스타트 부스터, 라스트 부스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자동으로 지급한다.

  생생한 손맛이 일품인 리얼 낚시게임 ‘출조낚시광2’는 오는 30일부터 2월2일까지 일정 금액 이상 구매자에게 모든 스탯과 아이템을 일괄 지급한다. 경험치와 대물 출현 확률이 증가하는 등 특정 시간대에만 진행되는 피크타임 버프도 연휴 동안에는 24시간 즐길 수 있다.

  이형진 기자 lhj@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