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경해 기자
  • 레저
  • 입력 2010.08.29 16:10

이광준 춘천시장 “세계인을 놀라게 할 것”

IWWF 수상스키·웨이크보드 월드컵 개회식

▲ 이광준 춘천시장. ⓒ2010 더리더/전경해
【춘천 더리더】 수상스키.웨이크보드 월드컵 개회식이 28일 강원 춘천시 송암스포츠타운 수변무대에서 열렸다. 

  개회식에는 이광준 춘천시장, 손은남 위원장, 쿠노리차드 국제수상스키 연맹회장, 권성동 국회의원(대한수상스키웨이크보드회장), 선수단, 시민이 참석했다.

▲ ‘2010 춘천월드레저경기대회’가 개막한 28일 국제수상스키·웨이크보드연맹(IWWF)이 주최하는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월드컵 개회식이 강원 춘천시 송암스포츠타운 수변무대에서 열리고 있다. ⓒ2010 더리더/전경해   

  이광준 춘천시장은 “역동적인 도시 춘천은 문화와 예술, 레저와 스포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해 가고 있는 국제대회를 치러낸 저력의 도시이다”며 “이번 제1회 월드 레저경기 대회도 세계인을 놀라게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 ‘2010 춘천월드레저경기대회가 개막한 28일 권성동(왼쪽) 국회의원과 손은남(오른쪽) 춘천월드레저경기대회 조직위원장이 강원 춘천시 송암스포츠타운 수변무대에서 열린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월드컵 개회식에서 쿠노리차드 국제수상스키·웨이크보드연맹(IWWF)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있다. ⓒ2010 더리더/전경해

  이 시장은 “선수들은 그동안 연마한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국경을 초월하는 우정을 나누는 기회를 만들기 바란다“ 고 말했다. 

  이어 권성동 국회의원의 축사와 손은남 조직위원장의 수상스키 웨이크보드월드컵 대회 개막식 선언이 이어졌다.

  전경해 기자 dejavu57@hanmail.net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