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더리더 편집부
  • 라이프
  • 입력 2014.02.11 10:30

"매주 수요일, AZ쇼핑에 가면 다하누 명품 한우가 반값"

▲ 자료사진. 더리더 편집부

  (서울 더리더) 축산물종합쇼핑센터 다하누 ‘AZ쇼핑’ (www.azshopping.co.kr 대표 최계경) 에서는 한우 소비 촉진 및 축산 농가 살리기 일환으로 매주 수요일, 다하누의 명품 한우를 파격가에 판매하는 ‘한우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AZ쇼핑 판교점, 동탄점, 수진역점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2, 19, 26일에 열리며 다하누의 인기 구이와 정육 상품에 이르기까지 소 한마리의 모든 부위를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100g을 기준으로 국거리, 불고기, 다짐육 등의 인기 정육 품목을 1,980원에 판매하고 등심, 안심, 채끝, 특수부위 등의 인기 구이 상품도 반값에 제공한다. 한우 반값 이벤트는 한마리 분량의 행사이므로 조기품절 될 수 있으며 1인 2팩 한정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다하누의 인기 가공품인 곰탕, 감자·단호박 고로케, 비프 스테이크 등의 덤 행사와 함께 산지 직송 신선한 육회와 육사시미 한접시가 각각 8,000원에 판매된다.

  한편, ‘대한민국 최저가’를 모토로 탄생한 축산물종합쇼핑센터 다하누 ‘AZ쇼핑’은 산지에서 축산물을 직접 구매해 불필요한 유통 절차를 대폭 축소하고 다하누가 갖는 마진을 최소화해 전 품목을 전국 최저가로 책정, 대형마트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기획됐으며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해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출처: 다하누)

  더리더 편집부 ahnmimo@hanmail.net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