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더리더 편집부
  • 라이프
  • 입력 2014.02.12 14:15

여행사 ‘마이뚜루시모’, ‘칸쿤 코즈멜 팰리스’ 상품 론칭

▲ 코즈멜 팰리스 전경(사진: 로프탑코리아 제공). 더리더 편집부

  (서울 더리더) ‘내 여행은 내 마음대로 마이뚜리시모’는 허니문들과 가족여행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이는 ‘칸쿤 코즈멜 팰리스’ 상품을 론칭했다. 칸쿤의 호텔존을 벗어나 남쪽 리베라마야로 가다보면 ‘플레야델 카르멘’이라는 지역이 나온다. 칸쿤에서 대표적인 타운으로 수많은 관광객들이 모여드는 지역이다.

  이 곳 페리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40분가량 가면 ‘코즈멜’ 섬이 있다. 국내에는 별로 알려지지 않은 칸쿤의 작은 섬이지만 전 세계 관광객들과 다이버들이 몰려드는 곳 중의 한 곳이기도 하다.

  시원한 카리브 바다의 바람과 강렬한 햇빛을 가르고 빠른 속도로 바다를 질주하는 페리는 코즈멜과 플레야델 카르멘을 한 시간마다 오간다. 칸쿤을 찾은 관광객들이 원데이 투어로 오기도 하고, 며칠씩 머무르면서 완벽한 자연의 휴식을 즐기도 하는 곳이다. 수중환경이 뛰어나 전 세계 다이버들이 장기간 머무르면서 다이빙을 하기도 하고 자격증을 따기도 한다.

  코즈멜 섬은 작은 어촌마을이 이니다. 대형크루즈가 선박을 하기도 하고 빌딩과 럭셔리 면세품점도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차량이 도로를 메우고 있다. 페리선착장에서 차량으로 약 5분 정도 가면 해안가에 아름다운 리조트가 나오는데 이곳이 바로 코즈멜 펠리스 리조트(http://www.cancunpalaceresorts.com/cozumelpalace)이다.

  코즈멜 팰리스 리조트는 칸쿤에서 유명한 ‘팰리스 계열’ 리조트 중에 코즈멜 섬에 있는 리조트로, 이슬라 무헤레스섬에 있는 ‘이슬라 무헤레스 팰리스’ 리조트 보다 조금 더 규모가 크다. 해안가 바위 위에 지어진 리조트이며 객실은 오션뷰와 오션프론트로 나뉘어지고 주니어스윗룸, 컨시어지레벨, 로프탑으로 구성돼 있다.

▲ 컨시어지 레벨룸 실내(사진: 로프탑코리아 제공). 더리더 편집부

  실내구조는 직사각형이 아니라 아치형의 기둥과 틀이 마치 ‘팰리스’에 온듯한 편안함을 제공하며, 분홍빛의 내부 칼라는 칸쿤허니문들에게 포근함을 더해줄 것이다.

  코즈멜 팰리스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아름다운 수중환경을 바로 앞에 두고 있다는 것이다. 메인 수영장과 모래사장으로 이루어진 비치 존이 있지만 바로 앞 계단을 통해 내려가면 아름다운 산호와 물고기가 가득한 코즈멜 팰리스만의 스노쿨링 포인트를 만나게 된다.

  다른 리조트에 비해 코즈멜 팰리스는 수상스포츠에 강하다. 자체 스쿠버다이빙샵과 연습용 다이빙풀을 갖추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타이빙 투어를 나가는 배를 이용할 수 있어서 수상스포츠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칸쿤에서의 이색적인 체험을 선사할 수 있다.

  특히, 팰리스계열 리조트에서 제공되는 VM(베케이션머니)로 스노쿨링 어드벤쳐, 다이빙 기초, 디스커버리 스쿠바 다이빙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코즈멜 섬을 다 둘러보기에는 차량이 있어야 가능하다. 1층에 있는 ‘VM플레너’에게 도움을 청해서 렌터카도 바로 렌트를 할 수 도 있고, 스쿠터나 골프카를 렌트하여 아름다운 코즈멜 섬을 둘러 볼 수도 있다.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골프카를 이용하여 코즈멜 시가지를 둘러본다. 코즈멜 팰리스 안에는 유명한 기념품가게부터 면세점까지 있을 정도로 그 규모가 크다.

  또한 은이 유명한 멕시코의 은 상점들이 다양한 주얼리를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다. 잠시 들러서 쇼핑을 할 수 도 있고, 후터스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식사도 가능하다. 물론 코즈멜 팰리스 리조트에서 시내까지 걸어서 10분 정도면 다을 수 있다. 택시를 탈 경우 5분도 채 걸리지 않는다.

  총 9개의 스파룸을 가지고 있는 코즈멜펠리스 스파센터는 다른 스파와는 다르게 스파룸이 오션뷰로 되어 있어 시원한 바다를 바라보면서 스파를 이용할 수가 있다. 수영장이 바다 앞에 마련되어 있어 수영을 하면서 바다를 느낄 수 있다. 문의는 02-3406-9134.(출처: 로프탑코리아)

  더리더 편집부 ahnmimo@hanmail.net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