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혜정 기자
  • 여행
  • 입력 2010.08.31 14:43

하이원리조트, 가을맞이 이벤트 한가위 만큼 풍성

▲ 온 가족이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하이원 하늘길 트레킹 코스(자료사진). ⓒ2010 더리더/유혜정
【정선 더리더】완연한 가을 아직 나들이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면 ‘특별한 맛과 편안함’이 있는 하이원리조트(대표 최 영)를 찾아 즐기면 된다. 

  우선 하이원리조트에는 자연과 함께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트레킹 코스인 하이원 하늘길이 있다.

  하이원에서는 오는 10월9일 ‘제4회 하이원 하늘길 트레킹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트레킹 구간은 국내 최고의 명품 코스로 꼽힌다.

  지난 1회대회부터 개척된 하늘길 트레킹 코스는 하이원리조트 주변 80여Km의 과거 석탄을 나르던 운탄길 중 산세가 아름답다는 두위봉 자락 10Km 구간을 코스로 개발했다.

  특히 해발 1000m 고원지대는 이미 서늘한 기운이 감돌며 수목과 야생화의 가을맞이가 시작 됐다.

  새소리와 풀벌레 울음소리를 벗 삼아 산길을 걸으면 쾌적함 그 자체이다.

  트레킹이 열리는 10월이면 그야말로 화려한 단풍속에서 가을의 정취를 듬뿍 느낄 수 있다.

  가을의 청취를 눈으로 느꼈다면 편안한 휴식과 맛있는 먹거리를 하이원리조트에서 즐겨보자.

  먼저 강원랜드호텔에서는 “하이원으로 떠나는 가을 여행길”을 운영한다.

  이번 패키지는 강원랜드호텔 스텐다드룸을 주중 15만9천원, 주말 19만9천원, 스위트룸을 주중 19만9천원, 주말 29만9천원에 운암정 반상이용권 2종과 오리엔 일식․중식 4종중 2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월드퓨전 조식뷔페 20% 할인 등 파격적인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밖에도 마제스터카드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주중 스위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재가입고객에게는 주중 및 주말 스위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발행한다.

  마제스터카드는 맴버쉽 37만원, 프리미엄 99만원의 연회비를 내고 가입하면  스텐다드객실 2매, 주니어스위트 3매 등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등급에 따라 차별 제공한다.

  하이원호텔에서는 스텐다드룸을 8만3천원, 주니어스위트 11만9천원에 2인기준 조식, 사우나, 생맥주를 제공한다.

  또, 하이원콘도는 9월20일부터 추석연휴기간동안 마운틴콘도디럭스룸, 마운틴콘도디럭스온돌을 각각 13만원에 제공하며 관광곤돌라를 50%할인 해준다.

  하이원의 먹거리로는 가을향이 물씬 풍기는 ‘자연송이’ 특선과 집나간 며느리도 들어오게 만드는 ‘전어반상’을 운암정에서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가위특선도 준비했다. 먼저 카페라운지에서는 지역주민들이 직접 재배하고 수확한 신토불이 지역특산품인 벌꿀, 장아찌류, 머루와인 등을 판매하며, OV에서는 와인세트, 영광굴비, 토종꿀, 백화고등을 준비한다.

  이밖에 하이원CC에서는 ‘2010 한국 10대 퍼블릭골프장 5위 달성’사은 행사로  9월 1일부터 골프장 방문고객 대상 선착순 5천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당첨확률은 100%이다.

  경품내용은 ▲하이원호텔 무료숙박권 50매, ▲하이랜드 안주, 생맥주, 스타트하우스 식사권 4500매, ▲주중 그린피 50%할인, 주중 카트비 무료 1인 450매 등 총 5천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마운틴콘도 야외 특설무대에서는 개그콘서트 프로그램 중 하나인 생활의 달인에 김병만이 직접 출연하여 공연한다,

  또한 추석맞이 이벤트로 떡메치기, 인절미 만들기 가족대항 대형 윷놀이 등이 마운틴콘도 잔디과장에서 열린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igh1.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유혜정 기자 hyejeong8655@naver.com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