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경제
  • 입력 2014.07.06 11:18

페이뱅크, 대구 창업 박람회에서 ‘스탬프백’ 서비스 선보여

▲ 페이뱅크가 제8회 대구프랜차이즈.창업 박람회’에서 ‘스탬프백(STAMPbag)’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최자웅 기자
 (대구 더리더) 페이뱅크(대표 박상권, www.paybanks.co.kr)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진행되고 있는 ‘제8회 대구프랜차이즈.창업 박람회’에서 ‘스탬프백(STAMPbag)’ 서비스를 선보였다.

  ‘스탬프백(STAMPbag)’서비스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이다.

  ‘스탬프백(STAMPbag)’ 서비스는 실시간 이벤트가 가능하며 특정 시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원클릭으로 생성할 수 있다. 특히 할인혜택, 특정시간 이벤트, 특정상품 프로모션 쿠폰, 티켓 출석체크, 교환권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 가능하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이번 대구프랜차이즈.창업 박람회를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홍보를 진행함과 동시에 온라인 홍보도 집중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대구‘슬립리스 인 시애틀’,‘잇브레드’등 여러 가맹점에서 스탬프백 서비스를 시행 중이며 일반 소비자 및 창업계획자들에게도 스탬프백 서비스가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페이뱅크는 변화되는 스마트 인프라 환경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기반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