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경제
  • 입력 2014.07.25 12:44

페이뱅크, 디지털융합교육원에서 ‘POS사업설명회’ 개최

  (성남 더리더)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충남 천안에 위치한 자사의 디지털융합교육원에서 ‘POS사업설명회’을 지난 15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업설명회 주요 내용으로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POS 플랫폼인 ‘ShopDesk’, 매장 내에서 금융 업무를 처리하는 ‘ShopATM’, 종이쿠폰을 대체하는 모바일 전자쿠폰 서비스인 ‘STAMPbag’, 금융서비스인 ‘즉시결제 플랫폼 서비스’, 식자재주문관리 서비스인 ‘푸드앤 플랫폼 서비스’, 배달음식 주문관리 서비스인 ‘배달 플랫폼 서비스’를 소개했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POS서비스인 ‘ShopDesk’는 스마트폰 및 다양한 사이즈(7인치, 7.8인치, 10.1인치 등)의 테블릿과 자체 생산하는 15인치 일체형 POS에서 구동되는 다양한 디바이스 라인업(Line up)으로 구성되어 가맹점 환경에 따라 선택함으로써 선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최근 부각되고 있는 개인 신용카드 정보 유출에 대비해 보안을 고려한 시스템 설계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박상권 페이뱅크 대표는 “POS를 단순한 계산기가 아니라 고객과의 최종 접점으로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툴로 활용해 가맹점의 매출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을 위한 솔루션으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페이뱅크는 변화되는 스마트 인프라 환경에서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기반 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최자웅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