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사회
  • 입력 2014.08.06 11:52

넵스 마스터피스, 희망 한걸음 캠페인 실시

▲ 넵스 마스터피스 희망 한걸음 캠페인.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오는 14일부터 나흘간 열리는 KLPGA 투어 넵스 마스터피스 2014가 대회 기간 동안 걸을 때마다 기부금이 적립되는 ‘희망 한걸음 캠페인’을 진행한다.

  희망 한걸음 캠페인은 스마트폰에 앱을 다운받아 실행하면, 10m당 1원이 적립되는 기부 애플리케이션 빅워크와 함께한다. 대회에 참여하는 120명의 선수들과 갤러리, 넵스 임직원뿐만 아니라, 캠페인에 동참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대회 기간 중 앱을 다운받아 기부금을 적립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코스 전장이 6,766Y(6,189m)로 KLPGA 투어 대회 중 가장 코스 전장이 길다. 희망 한 걸음 캠페인으로 우승컵을 향한 선수들의 여정이 더욱 열기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소중한 한 걸음으로 적립된 기부금과 입장권.기념품 판매 금액 모두 지역아동센터의 낙후된 주방가구를 교체해주는 ‘꿈의 주방가구 기증’ 사업에 기부될 예정이다.

  가구 전문 기업 넵스는 지난 2008년부터 ‘꿈의 주방 기증’ 사업과 ‘긴급구조자금지원’, ‘드림 장학금’ 등의 사회공헌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2013년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꿈의 주방가구 기증 협약식’을 체결하고 현재까지 총 53곳의 지역아동센터에 주방가구를 선물했다.

  넵스 마스터피스 희망 한걸음 캠페인에 동참하고 싶은 분은 앱스토어에서 ‘넵스 마스터피스’ 앱을 다운받아 14일부터 나흘 동안 걸을 때마다 앱을 실행하면 된다.

  최자웅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