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4.08.08 16:16

아야나 림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 제공

▲ 아야나 림바의 미치 소노다(Michi Sonoda) 마케팅 이사.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야야나(AYANA)와 림바(RIMBA)호텔은 최근 시스템을 통합하여 새롭게 태어났다. 아야나 림바(AYANA RIMBA)의 미치 소노다(Michi Sonoda) 마케팅 이사는 두 호텔의 통합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 다음은 아야나 림바의 미치 소노다 마케팅 이사와 일문일답.

  ▲아야나 림바(AYANA RIMBA) 호텔은.

  - ‘신들의 은신처’ 라는 뜻의 산스크리트어에서 따온 이름처럼, 아야나 리조트 앤드 스파 발리는 공항에서 단지 10km 떨어진 절벽 위 90헥타르에 위치한 세계적 수준의 리조트이다.

  시설물은 78개의 개인 풀빌라와 290개의 룸, 아야나 림바의 새로운 시설 콘셉트인 또 다른 282개의 세련되고 현대적인 룸을 포함해 총 650개의 룸과 빌라가 전 면적에 퍼져 있습니다.

  ▲호텔 시설은 어떻게 구성돼 있나.

  - 아야나와 림바 양쪽에서 모든 식사와 레크리에이션, 무료 리조트 셔틀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들은 발리 내의 모든 리조트의 광범위한 현지시설을 즐길 수 있다.

  유명한 락 바의 우선권을 포함해 15개의 바와 레스토랑이 있으며, 넓은 전용 해변, 11개의 수영장, 바닷물 테라피 풀장인 세계적 수준의 스파와 바다와 락스 트리트먼트 빌라 사이의 스파, 그리고 더마 마린 발리의 새로운 림바 옥상 스파, 골프 퍼팅, 휘트니스 센터, 그리고 무료 와이파이를 공공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스카이 웨딩과 이벤트 장소, 2개의 연회장, 다양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미팅 룸, 그리고 멋진 실내·외 활동을 할 수 있는 장소를 포함한 8개의 예식장소에서 헌신적인 웨딩과 이벤트 플래너들이 일등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하고 있다고 들었다.

  - 2013년 말 아야나 림바 짐바란 발리 개장과 함께 시설을 확장했다.

  주요 목적으로는 고객에게 발리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아야나 림바는 새로운 숙박 스타일과 새로운 식사, 그리고 아야나에서 이미 제공 했던 스파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는 동일한 소유주 및 관리 하에 있으며 발리의 어느 리조트 보다 가장 다양한 식사, 스파, 레크레이션, 그리고 해변시설을 제공하도록 시설을 확장하고 있다.

  ▲아야나 림바 리조트의 올해 전체 시장 전망은.

  - 개장하고 8개월 동안 림바의 사용률은 매우 높으며, 아시아의 지역적인 주요 시장의 요구 때문에 여름 휴가기간에 정점을 향하고 있다.

  신혼부부들은 최상의 프라이버시와 호화로움을 위해 여전히 아야나의 빌라를 선호하고 있으며, 아야나 림바는 가족과 젊은 그룹들에게 인기가 높다.

  ▲한국 시장 전망은.

  - 한국은 개별 풀 빌라를 가장 선호하는 신혼부부가 있는 주요 시장 중 한 곳 이다. 보다 많은 한국 가족들이 아야나 림바에서 여름 휴가 시즌을 보낼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한국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 한국 고객들을 위해 정규직 한국인 전담 직원을 두고 있으며 조식에는 한국요리를 포함하고 혼젠 레스토랑에서는 광범위한 선택이 가능한 삼겹살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어 홈페이지와 예약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에서 여행사뿐만 아니라 한국 홍보 대리점과 파트너쉽을 맺고 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