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경제
  • 입력 2014.09.03 01:12

페이뱅크, 용구비어와 서비스 계약 체결

▲ 용구비어 이벤트 포스터.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서비스 플랫폼 사업자 페이뱅크(대표 박상권 www.paybanks.co.kr)는 스몰비어카페 용구비어와 ‘스탬프백’ 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스몰비어 카페 용구비어(대표 조허정)는 올해 300개를 목표로 전국적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수많은 스몰비어 브랜드 중에서 유일하게 폐점율 제로인 신개념 카페이다.

  최근 삼성전자의 ‘삼성월렛’과 제휴를 맺은 페이뱅크의 ‘스탬프백’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스노우스푼’,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밥버거 전문점 ‘뚱스밥버거’, 마늘보쌈전문 ‘돈통마늘보쌈’, 피트니스 네트워크를 활용한 건강관리서비스 ‘티엘엑스(TLX)’ 등 다양한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다양한 프랜차이즈 업체에 도입되는 ‘스탬프백’ 서비스는 기존에 종이쿠폰이나 구매 영수증 확인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되었던 로열티 서비스를 디지털 스탬프를 적용한 스마트폰 기반의 어플로 구현한 혁신적인 서비스이다.

  한편, 이번 계약과 함께 용구비어는 ‘행운 스탬프를 찍어라’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올해 12월 31일까지 스마트폰에 ‘스탬프백’어플을 다운받은 후 쿠폰에 도장을 찍어 쿠폰이 9개가 모이면 비어리타 쿠폰을 준다. 또한, 스탬프백을 이용하면 경품 추첨을 통해 삼성 울트라북, 스마트 빔, 디지털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스탬프백’ 서비스는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세계적인 원천 특허를 이용해 종이 쿠폰에 도장을 찍어주는 서비스를 스마트폰에 직접 도장을 찍어주는 서비스로 개발한 것이다. 이 서비스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이다.

  ‘스탬프백’ 서비스의 강점은 실시간 이벤트 혜택관리가 가능하다는 것과, 상시 또는 특정 시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원 클릭으로 생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할인혜택, 특정시간, 응모형 이벤트 마케팅 서비스 지원, 특정상품 프로모션을 위한 스탬프 서비스 진행, 쿠폰, 티켓 출석체크, 교환권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가 가능하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스탬프백’ 서비스는 “가맹점을 방문한 고객을 단골로 유도하고 매장홍보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며 “최근 삼성월렛과 마케팅계약을 맺고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통해 고객을 적극적으로 유치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