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4.09.13 14:29

아야나림바, ‘조기 예약 할인 행사’ 실시

▲ 아야나림바 전경.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리조트인 아야나림바(RIMBA BY AYANA)는 오는 12월 23일까지 아야나 베스트 요금에서 10% 더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는 ‘조기 예약 할인 행사’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조기에 예약한 분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리조트를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전체 숙박 요금을 사전에 결제해야 한다. 숙박 요금은 조식이 포함되지 않고, 환불 및 변경이 되지 않으며, 취소 정책이 적용되지 않는다.

  아야나림바 고객에게는 무료 WiFi는 물론, 성수기에 매 10분, 비성수기에는 매 15분 간격의 리조트 셔틀에 의해 림바와 바다 앞 아야나의 모든 식사와 레크레이션을 편리하게 입장할 수 있는 발리의 어떤 리조트 보다 가장 광범위한 현장 시설이 있다.

  또 유명한 락바(Rock Bar)의 우선입장을 포함하는 15개의 레스토랑과 바, 그리고 아침식사를 위한 3개의 레스토랑을 선택할 수 있고, 특별한 개인 비치, 11개의 수영장, 골프 퍼팅코스와 2개의 헬스클럽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78개의 개인빌라부터 준 개인 라군(lagoon 석호)으로의 직접적인 입장을 제공하는 수영장 입장 객실까지 650개의 객실을 갖춘 호화스런 숙박시설, 그리고 열대정원과 다층으로 된 수영장을 가로질러 엄청난 바다 경치를 제공하며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뷰 스위트룸을 이용할 수 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