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경제
  • 입력 2014.10.01 16:54

페이뱅크, ‘스탬프백’ 대구지역 프로모션

▲ ‘스탬프백(Stampbag)’ 서비스 대구지역 프로모션.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서비스 플랫폼 사업자 페이뱅크(대표 박상권 www.paybanks.co.kr)는 ‘스탬프백(Stampbag)’서비스의 대구지역 프로모션을 지난달 30일부터 오는 3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페이뱅크에 따르면 이번 대구 프로모션은 프랜차이즈의 메카인 대구 지역을 중심으로‘스탬프백’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특히, 대구 지역에서 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매장의 홍보와 ‘스탬프백’ 서비스를 실생활에서 직접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가맹점주와 고객에게 한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실시한다.

  먼저, 이달 1일까지는 대구 북부 경북대 북문의 하바나, 경북 경산시의 영남대 정문, 대구 달서구의 계명대 동문 맞은편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2일에는 대구시 북구의 칠곡3지구 리코파파, 대구시 중구의 동성로 이닝에서, 10월 3일에는 대구시 달서구 성서이마트 리코파파, 대구시 중구 동성로 자이유, 칼라스퀘어 1층 홈플러스 계산대 앞에 진행된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이번 대구지역 프로모션은 최근 다양한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이용하기 시작하는 ‘스탬프백’ 서비스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페이뱅크는 최근 많은 업체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통해 고객을 적극 유치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삼성전자의 ‘삼성월렛’과 제휴를 맺은 페이뱅크의 ‘스탬프백’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스노우스푼’,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밥버거 전문점 ‘뚱스밥버거’, 마늘보쌈전문 ‘돈통마늘보쌈’, 피트니스 네트워크를 활용한 건강관리서비스 ‘티엘엑스(TLX)’ 등 다양한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다.

  ‘스탬프백’ 서비스는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세계적인 원천 특허를 이용해 종이 쿠폰에 도장을 찍어주는 서비스를 스마트폰에 직접 도장을 찍어주는 서비스로 개발한 것이다. 이 서비스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이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