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경제
  • 입력 2014.10.23 15:41

페이뱅크, 스탬프백 서비스 계약 잇따라

▲ 스탬프백(Stampbag)’서비스.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서비스 플랫폼 사업자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스탬프백(Stampbag)’서비스가 최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페이뱅크의 ‘스탬프백(Stampbag)’서비스는 최근 프랜차이즈 메카인 대구 지역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와 신규 계약을 체결했다.

  특히, 페이뱅크의 ‘스탬프백’은 연세대학교 기술지주회사인 ㈜제이크린베리너리가 운영하는 웰빙 카페 체인‘땡스베리머치’와 계약을 체결했고, 옛날 맛 그대로 통닭 전문점 ‘또봉이 통닭’, 매장에서 갓 구운 건강한 빵 ‘잇브레드와 도 체결했다.

  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스노우스푼’,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밥버거 전문점 ‘뚱스밥버거, SMB카페 ‘용구비어’, 피트니스 네트워크를 활용한 건강관리서비스 ‘티엘엑스(TLX)’등 다양한 프렌차이즈 브랜드와 계약을 체결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스탬프백’ 서비스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으로 실시간 이벤트가 가능하며 특정 시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원클릭으로 생성할 수 있다.

  ‘스탬프백’ 서비스는 할인혜택, 특정시간 이벤트, 특정상품 프로모션 쿠폰, 온라인 출석체크, 모바일 학생증, 모바일 상품권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 가능하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