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4.10.23 15:49

아야나 림바, ‘아야나의 작은 사치’ 서비스 출시

▲ ‘아야나의 작은 사치(AYANA’s Little Luxuries)’ 서비스.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리조트인 아야나 림바(RIMBA BY AYANA)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안식처를 찾는 분들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인 ‘아야나의 작은 사치(AYANA’s Little Luxuries)’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발리 짐바란 해안 절벽 위에 위치해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아야나 림바 리조트의 ‘럭셔리 빌라 서비스’다.

  아야나 림바의 빌라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 작은 사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머무는 동안 레스토랑이나 스파에서 사용 가능한 미화 50달러 크레딧, 체크인 후 제공하는 버틀러 폰(Butler phone)을 통해 24시간 개인 서비스, 발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볼 수 있는 락바 좌석 예약, 30분 발리니스 마사지 또는 새벽 요가 중 선택 제공한다.

  또 로맨틱 디너 룸 서비스, 레이트 체크 아웃, 와이파이, 도착 첫날 장미꽃 욕조 서비스, 리조트 내 버기 서비스(Buggy service), 무제한 골프 퍼팅 & 테니스 등 완벽한 휴식을 위한 퍼스널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짐바란 해안가 절벽 위에 위치한 빌라는 외부와 차단되어 평화로운 섬 분위기를 만끽하며 쉴 수 있는 완벽한 꿈의 공간을 제공한다. 산스크리트어로 ‘안식처’라는 의미의 아야나(Ayana)는 친밀하면서도 개인적인 손길이 느껴지는 따스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이다.

  절벽 위에 위치한 78개의 풀빌라에서는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는 짐바란의 서쪽 해안가와 아궁산까지 이어지는 환상적인 오션뷰(ocean views across)가 내다보인다. 푸른 잔디가 돋보이는 각양 각색의 꽃길, 연못, 작은 개울과 다리, 조깅 트랙이 화이트 샌드 비치까지 쭉 이어진다.

  또 물 위에 떠 있는 빌라 로비에 도착하자마자 시간을 멈추고 싶을 만큼 계속 머물고 싶어지는 마음이 들게 한다. 국제 공인 버틀러가 제공하는 최고의 프라이빗 서비스, 바다를 향하고 있는 넓은 수영장과 최고급 침구, 분리된 거실 공간과 대리석 욕실, 디자이너가 제작한 욕실 어메니티(amenities)등 섬세한 배려를 느낄 수 있다.

  발리의 전통 삶의 철학인 ‘트라이 히타 키라나(Tri Hita Kirana)’에서 영감을 받아 구성된 300-500㎡ 규모의 1베드룸 또는 2베드룸 빌라와 3,000㎡의 프라이빗한 공간을 지닌 3베드룸 프레지덴셜 아야나 발라를 누릴 수 있다. 빌라 내 나만의 수영장에서 즐기는 브런치, 로맨틱한 캔들 라이트 디너, 빌라 내에서 받는 마사지 서비스, 또는 그 어떤 방해 없이 조용히 일몰과 오션 뷰도 즐길 수 있다.

  빌라 서비스 외에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에서 다양한 부대시설을 제공한다. 짐바란 베이의 투명한 바다로 둘러싸인 스파 온더 락 빌라에서의 호화로운 스파, 세계 최대의 아쿠아토닉 해수 테라피 풀에서의 딸라소테라피, 프라이빗 쿠부 비치에서의 피크닉, 바다와 맞닿아 있는 수영장에서의 하루, 아야나의 전용 부두에서 즐기는 로맨틱 디너 또는 골프 퍼팅, 테니스, 요가, 헬스장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아침 식사를 위해 3곳의 레스토랑이 준비돼 있으며, 락바와 선셋 씨푸드 BBQ를 즐길 수 있는 키식(Kisik)을 포함해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직원이 1대1로 연휴 프로그램과 발리 투어를 계획해줘 완벽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발리 응우라라이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아야나 리조트는 짐바란 마을과 피쉬 마켓에서 차로 5분, 그리고 번화가인 스미냑 로드까지는 4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www.ayanaresort.com)로 하면 된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