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4.12.01 11:21

코퍼스트, 전기온수기 ‘아틀란틱 사각온수기’ 출시

▲ 아틀란틱(ATLANTIC) 사각온수기.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전기 난방기 전문업체 코퍼스트(www.kofirst.com)가 현대적인 디자인과 안정성으로 현대적 주방과 욕실에 적합한 신개념 전기온수기 ‘아틀란틱(ATLANTIC) 사각온수기’을 새롭게 출시했다.

  1일 코퍼스트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전기온수기 ‘아틀란틱 사각온수기’는 석유나 가스를 사용하는 온수기와 달리 무취 무소음으로 쾌적하고 안전하다. 또한, 온수기 내부 탱크가 에나멜코팅으로 돼있어 부식이 전혀 없고, 재질이 견고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의 그라스울보다 보온력이 2.5배 뛰어난 특수 보온재인 경폴리우레탄을 사용하여 열 손실이 거의 없고, 자동온도 조절장치를 설치해 설정된 온도를 정확하게 감지하여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한다.

  또 수압이 강하고 저장식이로 적당량의 온수가 내장돼 있어 동시에 여러 곳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전기증설 없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아울러, 이 제품은 과열방지장치와 과부하에 의한 작동방지장치를 내장한 철저한 국제규격에 의해 설계되어 폭발이나 질식사고의 위험이 없으며, 벽걸이형으로 협소한 공간에도 다양하게 설치 가능하다.

  정원상 코퍼스트 이사는 “이 제품은 대우전자A/S센터에서 A/S을 수행하므로 전국 어디서나 안전한 수리를 받을 수 있다”며 “이 제품은 따뜻한 물이 안 나오는 공중화장실이나 스포츠시설, 외식업소, 학교, 기숙사, 병원, 미용업소 등 따뜻한 물을 자주 사용해야 하는 장소에 적합하다”고 밝혔다.

  한편, 이 제품은 코퍼스트 제품 전시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코퍼스트 홈페이지(www.kofirst.com) 검색이나 전화상담(☎1588-7122)이 가능하다.

  코퍼스트는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방열기,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농업용 난방기, 대공간 난방기, 바닥형 난방기, 전기 온수기, 원적외선 히터 등의 제품을 주로 공급하는 기업이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