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의 모바일 웹(m.timessquare.co.kr)은 홈페이지의 컨셉의 영향을 받아 메트로 UI를 활용하여 구성하였으며, 모바일 전용 간편 회원가입 및 개인화 메뉴, 웹과 모바일의 유기적인 연동 부분에 주안점을 두고 설계했다.
유플리트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에서 가장 주요하게 설계된 부분은 바로 매장 검색과 맵(Map) 영역이다. 홈페이지 우측의 UX메뉴를 통해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와 SNS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매장의 키워드 입력 및 다양한 검색 조건들을 통해 원하는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선됐다.
또한, 맵(Map)에서는 매장의 위치 및 편의시설의 위치를 지도에 직접 표시하도록 개선됐다.
한편, 유플리트는 다양한 웹, 모바일 사이트 구축과 유지 보수를 통해 UX디자인과 통합 브랜드 마케팅을 서비스하는 전문 디지털 에이전시이다.
유플리트는 우리은행, 시티은행 등 다양한 금융 홈페이지 구축 및 운영을 통해 금융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최근 커머스 및 브랜드 홈페이지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