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4.12.12 11:15

발리 아야나 림바, ‘락 바 VIP 빌라 패키지’ 출시

▲ 아야나 림바 리조트의 락 바(Rock bar).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리조트인 아야나 림바(RIMBA BY AYANA)는 세계 최고의 바(bar)로 선정된 아야나 리조트의 락바(Rock bar)에서 즐기는 ‘락바 VIP 빌라 패키지’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12월 23일까지 진행되는데, 아야나 리조트에 있는 ‘락 바’에 우선 입장의 혜택이 주어지고, 1인당 1회 무료 칵테일이 제공된다. 칵테일은 1베드룸 빌라의 경우는 2명까지, 2베드룸 빌라의 경우는 4명까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매일 다바 레스토랑에서 알라카르뜨(a la carte / 각 코스가 분리되어 가격을 지불하는 방식) 메뉴의 아침 식사가 제공되고, 공항 왕복 차량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풀빌라 손님들을 위해서 제공되는 2박 3일간의 락 바(Rock bar) VIP 빌라 패키지에는 락 바(Rock bar)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 보너스가 제공된다. 또 매일 제공되는 조식과 24시간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되는 럭셔리 프라이빗 빌라, 그리고 빌라내의 개인 풀과 기타 여러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아야나 림바 관계자는 “아야나의 락 바(Rock bar)는 혁신적인 디자인, 드라마틱하게 기울어져 입장하는 독특한 위치에 자리한 세계 최고의 바(bar)로 선정된 곳”이라며 “락바(Rock bar)를 최대한 즐기기 위해서는 아야나 리조트의 숙박객 우선 입장 혜택을 경험 해보아야 한다”고 말했다.

  또 이 관계자는 “아야나의 락바는 최고의 일몰장소 중의 하나”라며 “평온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재충전하려는 허니문과 가족고객에게 좋은 패키지다”고 설명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