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5.01.13 15:17

발리 아야나 림바, ‘클럽 커넥션 호텔 패키지’ 출시

▲ ‘클럽 커넥션 호텔 패지지’.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리조트인 아야나 림바(RIMBA BY AYANA)가 클럽 룸과 클럽 스위트룸 리노베이션을 기념해 클럽 레벨의 손님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스페셜 프로모션인 ‘클럽 커넥션 호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5년 12월 23일까지 진행되는데, 매일 5번의 음식과 음료가 제공되는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지며 골프 퍼팅과 세탁 서비스,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concierge service)와 같은 특전이 제공된다.

  아야나 림바 관계자는 “이번 ‘클럽 커넥션 호텔 패지지’는 새롭게 리노베이션된 클럽 룸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많은 고객들이 이번 패키지를 신청해 경험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아야나 림바는 발리 공항에서 겨우 10분 떨어진 짐바란 베이의 절벽위 90헥타르에 달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이다.

  아야나의 장엄한 일몰과 바다 전망은 하얀 모래 해변과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인 림바 짐바란 발리와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이와 함께 유명한 락 바, 프라이빗 해변, 11개의 수영장, 골프 퍼팅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된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