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경제
  • 입력 2015.01.13 15:47

페이뱅크, 가맹점주를 위한 ‘스탬프스토어’ 출시

▲ ‘스탬프스토어(Stamp Store)’ 앱. 최자웅 기자
  (성남 더리더)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가맹점주를 위한 고객관리 마케팅 솔루션인 ‘스탬프스토어(Stamp Store)’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탬프스토어(Stamp Store)’는 스마트한 스탬프백(STAMPbag)을 이용하는 가맹점주를 위한 앱(app)이다. 이 앱은 스탬프백을 이용한 고객에 대해 간편하고 빠르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손쉽게 SMS와 쿠폰발송으로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스탬프스토어(Stamp Store)는 단골고객, 생일고객, 쿠폰만료고객, 쿠폰대상고객, 관심고객 등의 ‘고객관리 폴더’가 있고, 분류된 고객을 대상으로 손쉽게 상점주의 폰으로 SMS를 발송하는 ‘SMS 마케팅 폴더’, 분류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쿠폰을 선물하고 발송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 마케팅 폴더’ 등이 있다.

  박상권 페이뱅크 대표는 “스탬프백 서비스는 실시간 이벤트가 가능하며 특정 시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원클릭으로 생성할 수 있다”며 “가맹점주는 ‘스탬프스토어’을 통해 할인혜택, 특정시간 이벤트, 특정상품 프로모션 쿠폰, 티켓 출석체크, 교환권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가 가능하고 가맹점의 우수영업 사례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등 가맹점 매출 향상에 획기적인 지원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페이뱅크는 삼성월렛과 스탬프백 서비스에 대한 제휴 계약 체결과 함께 오는 31일까지 삼성월렛과 공동으로 ‘브랜드 프로모션 이벤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제휴 브랜드로 ‘투다리’, ‘흄(HUM), ‘뚱스밥버거’, ‘봉구비어’, ‘잇브레드’ 등 총 5개 브랜드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참여 매장에서 스마트폰에 삼성월렛 또는 스탬프백 어플을 다운받고 회원가입 후 스탬프를 찍으면 다양한 혜택들이 쏟아진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