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경제
  • 입력 2015.01.23 14:25

유플리트,‘2014 앤어워드’ 수상

▲ KB국민은행 메인페이지.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디지털에이전시 기업 유플리트(대표 최근화)가 지난 15일 논현동 파티오라인에서 진행된 ㈜한국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2014 앤어워드(&Award)’ 에서 ‘KB국민은행’으로 ‘Banking & Credit card websites’ 분야, ‘YBM 클래스’로 ‘Education websites’ 분야 ‘Grand Prix’ 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매년 웹사이트, 디지털 광고, 모바일 웹 등 총 7개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낸 기업이나 단체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한다.

  유플리트는 KB국민은행 사이트를 선도적인 글로벌 뱅킹으로서 보다 높은 고객만족과 안전한 금융생활 지원을 위해 지속적인 개편을 진행했고 '유니버셜 디자인(Universal Design)'을 지향해 기존 인터넷뱅킹 서비스의 어려움을 느끼는 소외계층이나, 인터넷뱅킹 서비스의 사각지대에 있었던 시니어계층을 포함하여 장애유무나 연령, 사용하는 디바이스 등에 관계없이 모든 금융 서비스를 보다 편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유플리트는 성공적인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자 하는 서비스의 효과적인 구축을 위해 콘텐츠의 유기적인 연계 및 강력한 강의 지원 기능, 강사 중심의 마케팅 채널로서의 역할 마련, 콘텐츠로의 집중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UI의 제공 등을 목표로 ‘YBM 클래스’ 사이트 구축 작업을 진행했고 이는 ‘Education websites’ 분야에서 ‘Grand Prix’ 상을 수상했다.

  유플리트 관계자는 “창립 9주년을 맞은 유플리트는 많은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강점인 금융부문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함과 동시에, 더 다양한 방면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플리트는 다양한 웹, 모바일 사이트 구축과 유지 보수를 통해 UX디자인과 통합 브랜드 마케팅을 서비스하는 전문 디지털 에이전시이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