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5.01.27 11:18

젬마코리아, 자연 건강식품 ‘젬무브퀸아로니아’ 출시

▲ 젬무브퀸아로니아 제품.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자연을 사랑하는 기업 젬마코리아(대표 이우종)는 우리 몸의 자연치유 능력을 높여주는 아로니아(Aronia)로 만든 자연 건강식품인 ‘젬무브퀸아로니아(GEMMOVE Queen Aronia)’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젬마코리아에 따르면 젬무브퀸아로니아(GEMMOVE Queen Aronia)의 주요 성분인 아로니아(Aronia)는 체르노빌 원전폭발 사고에서 살아남는 식물로 유명하며, 유럽에서는 최고의 자연 치유물질로 평가 받는다.

  영하 20도와 자외선 16시간의 가혹한 생육조건에서 진화된 자연계 최고의 항산화 면역물질 100%를 함유해 다른 베리류 보다 비교가 불가능 할 정도의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로니아(Aronia)는 아로니아 나무의 열매로, 식용 또는 약용으로 사용하며 식용색소의 원료로 쓰이기도 하고 관상용으로도 재배된다. '레드 초크베리', '블랙 초크베리', '퍼플 초크베리' 세가지를 합쳐서 아로니아라고 하며 킹스베리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

  아로니아는 장미과에 속하는 다년생 관목으로 원산지는 동유럽과 서아시아이며, 유럽 및 미국에서는 블랙 초크베리 또는 초크베리로 불리운다. 현재는 동유럽의 농업 청정국가인 폴란드가 대규모 상업적인 재배를 통해 전 세계 생산량의 95%이상을 공급하고 있다.

  아로니아 열매는 우리말로 단 열매로 불릴 정도로 맛이 좋고 부드러우며 시아닌계열의 안토시아닌, 카데킨, 탄닌, 베타카로틴 등의 식물활성물질 등이 다량 함유돼 있다.

  특히, 시아닌과 카데킨 함량은 현존하는 식물 중 자연계 최고를 자랑하고 있고, 자연적으로 천연 안식향산을 함유해 특유한 약리활성뿐만 아니라 장기간 보존이 용이하다.

  이우종 젬마코리아 대표는 “젬무브퀸아로니아는 베리 중에서도 높은 안토시아닌(항산화 물질)의 함유량을 자랑하며 암, 노화, 면역력약화 등 모든 질병의 주범이 되는 활성산소의 발생 억제에 도움은 준다”며 “아로니아에 들어있는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의 탁월한 효능으로 미국, 유럽을 넘어서 중국과 일본에 이어 우리나라에서도 급부상하고 있는 천혜의 자연 건강식품이다”고 밝혔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