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경제
  • 입력 2015.01.30 15:08

페이뱅크, ‘스탬프백2.0’ 오는 2월말 출시

▲ 스탬프백2.0 이미지. 최자웅 기자
  (성남 더리더)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상호 소통과 상호 작용하는 다방향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스탬프백2.0(Stampbag2.0)’을 오는 2월말 새롭게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업그레이드해 출시 예정인 ‘스탬프백2.0(Stampbag2.0)’는 고객 참여도를 높인 신개념 쿠폰 적립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가맹점이 자체적으로 상품설계 및 구매고객을 선정하는 신개념 로컬 커머스 서비스(Local Commerce Service)와 보안성을 강화하고 간편한 모바일 지불 시스템(Mobile Payment System)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 가맹점 자체적으로 고객관리부터 마케팅까지 가능한 셀프 마케팅(Self-Marketing) 플랫폼으로 진화한 상점용 앱(App)인 스탬프스토어2.0(Stmapstore 2.0)도 함께 출시할 계획이다.

  ‘스탬프백2.0(Stampbag2.0)’의 주요 기능으로는 고객간 쿠폰 선물하기, 고객 매장리뷰하기 VS 매장점주 승인하기(Stampstore), 고객 상품쿠폰 모바일 결제 VS 매장점주 상품 쿠폰 등록 및 고객 배포(Stampstore), 고객 매장 메뉴 주문 및 결제 VS 매장점주 메뉴판 등록(Stampstore) 등으로 다양하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스탬프백2.0(Stampbag2.0)’는 가맹점을 활성화하기 위해 가맹점에 고객확보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지역기반의 가맹점 할인 상품권 유통으로 고객을 유입하며, 고객간 쿠폰 선물기능으로 구전 마케팅이 가능하게 했다”며 “이와 함께 스탬프백을 이용하는 가맹점을 확대하기 위해 지역 상품권 서비스로 가맹점에 한층 강화된 재방문 효과와 새로운 부가수익 창출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페이뱅크는 삼성월렛과 스탬프백 서비스에 대한 제휴 계약 체결과 함께 오는 31일까지 삼성월렛과 공동으로 ‘브랜드 프로모션 이벤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제휴 브랜드로 ‘투다리’, ‘흄(HUM), ‘뚱스밥버거’, ‘봉구비어’, ‘잇브레드’ 등 총 5개 브랜드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참여 매장에서 스마트폰에 삼성월렛 또는 스탬프백 어플을 다운받고 회원가입 후 스탬프를 찍으면 다양한 혜택들이 주어진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