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경제
  • 입력 2015.02.24 11:01

페이뱅크, 신한은행 고객대상 ‘ShopATM 단말기’ 무상 제공

▲ 신한은행 고객대상 카드단말기 무료제공 행사. 최자웅 기자
  (성남 더리더)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신한은행 결제계좌 유치와 마이샵(MyShop)케어 유치증대를 위해 샵ATM(ShopATM) 단말기 무상제공 행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무상제공은 신한은행 지점 및 창구를 통해 신청 가능하고, 페이뱅크가 직접 가맹점을 방문해 설치.관리한다.

  현재 서울, 경기, 인천, 태백지역에서 우선적으로 서비스 중이며 그 외 지역은 3월 이후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올해 1월 2일부터 별도 종료 공지가 있을 때까지 진행되며 약정기간은 3년이다.

  외식업, 주유소, 슈퍼마켓, 병.의원, 제과점을 주요 대상으로 하고, 이외의 업종은 부가세 포함해 월 11,000원이 청구된다.

  카드거래실적 관계없이 일반단말기가 제공되고 POS 단말기는 월 신용카드 거래실적 300건 이상 시 월 관리비를 면제한다.

  신한은행은 가맹점 계좌유치와 MyShop케어 서비스를 등록하고 페이뱅크는 단말기를 무상으로 공급하고, 신한카드를 포함한 전 카드사의 가맹점 서류접수 일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한은행 지점 창구에서 문의가 가능하고, 창구 내 X배너, CD/ATM기 화면에 신청서를 공지할 예정이다. 신청 및 접수 문의는 페이뱅크 고객상담실(1600-6452)에서도 가능하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ShopATM는 카드 결제용 가맹점 단말기를 통해 계좌이체, 잔액조회, 거래내역 조회, 지로납부 등 은행 ATM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이번 신한은행과 함께하는 단말기 무상제공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가맹점이 페이뱅크의 단말기를 사용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페이뱅크는 변화되는 스마트 인프라 환경에서 다양한 스마트기기 기반의 금융 서비스 사업과 가맹점 마케팅 플랫폼 사업을 목적으로 설립된 기업이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