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5.03.04 11:37

발리 아야나리조트, ‘최고의 골프로 도피’ 패키지 출시

▲ 최고의 골프로 도피(Utimate Golf Escape).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통합형 리조트 아야나리조트(AYANA Resort)는 인도양을 바라보며 라운딩 할 수 있는 골프 패키지 ‘최고의 골프로 도피(Utimate Golf Escape)’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신들의 섬이라고 불리는 발리에서 숨 막힐 듯 반짝이는 인도양을 바라보며 아야나 리조트 스파 발리의 로날드 프림 18홀 퍼팅코스에서 자유롭게 골프기술을 연습할 수 있다.

  골프연습을 한 후, 약20분 거리에 위치한 수상경력이 있는 멋진 골프장인 뉴 쿠타골프(New Kuta Golf)에서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2015년 2월 11일부터 2015년 12월 23일까지이며 아야나 리조트는 뉴 쿠타골프까지 공항왕복차량을 무료로 운영한다. 요금은 조식을 포함하여 객실 1박당 요금이 USD 343달러, 한화 376,405원부터 시작된다. 이 패키지의 최소 숙박은 2박 이상이다.

  또 이 패키지의 모든 예약은 예약과 동시 신용카드 보증이 필요하고 풀빌라를 제외한 객실은 도착하기 최소7일전, 그리고 풀빌라 객실은 최소 14일전에 취소가 가능하다. 그렇지 않으면 1박 상당의 취소 수수료가 발생한다.

  아야나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골프 패키지는 골프를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최고의 휴양지인 발리에서 멋진 경치와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멋진 발리에서의 환상적인 골프를 경험해 보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