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경제
  • 입력 2015.03.10 14:39

페이뱅크, ‘브랜드 프로모션이벤트’당첨자 발표

▲ 삼성 스마트TV 당첨점인 뚱스밥버거 덕이점.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페이뱅크(대표 박상권)가 삼성월렛과 ‘스탬프백(STAMPbag)’ 서비스에 대한 제휴 계약 체결과 함께 진행한 ‘브랜드 프로모션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제휴 브랜드로는 ‘투다리’, ‘흄(HUM), ‘뚱스밥버거’, ‘봉구비어’, ‘잇브레드’ 등 총 5개 브랜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해 경품에 추첨된 분들에게는 삼성 스마트TV(벽걸이형) 3대, 삼성 갤럭시탭S 32G 10대, 에버랜드 야간자유이용권 1,000장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삼성 스마트TV 당첨점은 뚱스밥버거 덕이점, 투다리 용문점, 봉구비어 일산행신역점 등 3곳.

  이번 브랜드 프로모션 경품 고객 수령 방식은 ‘스탬프백(STAMPbag)’을 통해 당첨권을 고객에게 발송하여, SMS를 통해 상세하게 내용을 설명한 다음, 해당 매장에서 스탬프 인증 후 경품을 수령하게 했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경품을 당첨매장에서 수령하는 방식과 도장 인증방식을 채택한 이유는 스탬프백을 마케팅적으로 활용하고 도장인증을 통하여 정확한 수령여부를 파악하기 위해서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각 제휴 가맹점을 방문한 고객을 단골로 유도하여 인지도 상승 및 스탬프백을 활성화시키며, 매장홍보를 하는 일석 삼조의 효과와 이득을 누릴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스탬프백(STAMPbag)’서비스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하여 매출상승, 단골고객 확보가 가능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이다.

  ‘스탬프백’ 서비스는 실시간 이벤트가 가능하며 특정 시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원클릭으로 생성할 수 있다. 또한, 할인혜택, 특정시간 이벤트, 특정상품 프로모션 쿠폰, 티켓 출석체크, 교환권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 가능하고 가맹점의 우수영업 사례를 스탬프스토어(상점주앱)에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가맹점 매출 향상에 획기적인 지원이 가능하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