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5.03.17 14:13

온워드 비치 리조트, 새로운 ‘골드카드’ 선보여

▲ 온워드 비치 리조트.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괌 최고의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Onward Beach Resort)는 휴가를 즐기는 가족 여행객을 비롯한 허니문, 베이비문 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키기 위해 ‘골드카드’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기존에 세미 골드카드(중식 3회+폴리네시안 BBQ 디너쇼)을 제공하고 있었으나 오는 4월부터 보다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골드카드를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다.

  골드카드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 데일리 카드로써 기존의 세미 골드보다 선택의 폭이 다양해져 손님의 스케줄에 따라 보다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골드카드 1일권에는 중식1회와 석식1회가 포함된다.

  특히, 골드카드 3일권 이상을 구매 시에는 디너 1회에 한해 폴리네시안 BBQ 디너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준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 관계자는 “추가 혜택으로 워터파크 내 서핑 보드를 무료로 대여해 주고, 향후에는 더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해외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온워드 비치 리조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골드카드 혜택을 만끽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새롭게 출시되는 골드카드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에 투숙하는 고객은 예약을 진행한 여행사를 통해 사전 구입이 가능하다.

  골드카드는 최소 1일 이상 사용 조건으로 골드카드가 포함돼 있는 여행사 상품을 선택할 수도 있고 원하는 날짜를 지정해 추가도 가능하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Onward Beach Resort)는 투몬만과 필리핀해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해안선과 다이나믹한 지형이 특징인 바닷가에 조성된 괌 유일의 망길라오 골프 클럽, 티프턴 이글 잔디와 인공호수가 눈부시게 아름다운 탈로포포 골프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