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5.03.24 15:05

발리 아야나 리조트, 환상적인 ‘웨딩 패키지’ 선보여

▲ 아야나 리조트 해변 웨딩홀 ‘SKY’.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는 환상적인 장소에서 꿈만 같은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웨딩 패키지(Wedding Packages)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CNN고(CNNGo)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결혼식장에 선정된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는 빛나는 발리 웨딩 유리 채플, 엘리트 웨딩 플래너들, 아이콘이 된 락 바(Rock Bar)에서의 에프터-파티, 그리고 숨 막힐 정도로 멋진 전망으로 유명하다.

  아야나 리조트는 독특한 발리 호텔 웨딩 패키지를 위해 7곳의 특별한 장소를 제공한다. 발리에서 두 곳 밖에 없는 웨딩 글래스 채플, 멋진 프레지덴셜 프라이빗 웨딩 빌라, 350년된 일본식 ‘조글로’(joglo), 전통적인 발리의 파빌리온(pavilion), 2,000그루의 하얀 프란지퍼니(frangipani) 나무의 거대한 캐노피 사이에 있는 생기 넘치는 참파 정원(Champa Garden), 두 사람만을 위한 은밀한 예식을 위한 프라이빗 제티(private jetty)가 있다.

  특히, 아야나 리조트에서는 전문적인 발리 웨딩 플래너들이 고객들의 특별한 날에 맞추어 계획하며, 평생 동안 잊을 수 없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고객들과 함께 한다.

  이외에도 발리 허니문 웨딩 패키지를 통해서 커플은 그들의 결혼식뿐만이 아니라, 결혼식 전과 결혼식 후의 특별한 순간을 함께할 수도 있다. 그들만의 시그니처 향을 아야나 리조트의 퍼퓸-메이킹 스튜디오에서 만들 수 있고, 일몰 칵테일을 즐기기 위해 락 바 발리(Rock Bar Bali)를 찾을 수 도 있다.

  아야나 리조트 관계자는 “아야나 리조트에서의 웨딩이 최고 황홀한 웨딩 장소로 평가되는 비밀은 아마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특하고 기억에 남을 만한 경험을 만들어주기 때문일 것이다”며 “친밀한 가족들의 축하에서부터 그랜드 볼룸 갈라까지, 바다와 맞닿은 발리 웨딩 장소는 발리 호텔 웨딩에 매혹적인 배경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환상적인 인도양 해변에서의 잊을 수 없는 결혼식을 한국 고객들도 경험해 봤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