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5.04.07 13:21

온워드 비치 리조트, 다양한 혜택 ‘블루카드’ 출시

▲ 온워드 비치 리조트(자료사진).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괌 최고의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Onward Beach Resort)는 가족 여행객을 비롯한 허니문, 베이비문 등 다양한 고객들을 위해 리조트의 밝고 경쾌한 느낌에 걸 맞는 ‘블루카드’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에 따르면 이달부터 선보인 블루카드는 기존의 세미 골드카드를 대체해 새롭게 선보인 것.

  블루카드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 데일리 블루 카드로써 기존의 세미 골드보다 선택의 폭이 다양해져 손님의 스케쥴에 따라 보다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블루카드 1일권에는 중식1회와 석식1회가 포함된다. 중식은 르 프리미에르(Le Premier) 뷔페식 레스토랑, 풀 사이드 바(Pool Side Bar) 레스토랑, 베이 뷰(Bay View) 레스토랑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고, 석식은 카라벨(Caravel) 이탈리안식 레스토랑과 사가노(Sagano) 일식 레스토랑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블루카드 3일권 이상을 구매할 경우에는 디너 1회에 한해, 폴리네시안 BBQ 디너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준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 관계자는 “블루카드는 향후에 더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새롭게 선보인 블루카드와 함께 보다 많은 고객들이 리조트를 찾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새롭게 출시된 블루카드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에 투숙하는 고객은 예약을 진행한 여행사를 통해 사전 구입이 가능하다. 블루 카드는 최소 1일 이상 사용 조건으로 블루 카드가 포함돼 있는 여행사 상품을 선택할 수도 있고 원하는 날짜를 지정해 추가도 가능하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