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5.05.18 14:31

젬마코리아, ‘젬무브힐링캠프’ 매주 성황리 개최

▲ 젬무브힐링캠프.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자연과 사람을 사랑하는 기업 젬마코리아(대표 이우종/www.gemmakorea.com)는 최고의 건강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젬무브힐링캠프’가 매주 성황리 개최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젬무브힐링캠프’는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입소해 토요일 오후 3시에 퇴소하는 1박2일 프로그램이다.

  ‘젬무브힐링캠프’는 먼저고객을 생각하고 배려함으로써 고객이 행복하고 고객의 행복이 곧 우리 모두의 행복이라는 신념으로 '고객만족문화'을 만들어가기 위해 기획됐다.

  ‘젬무브힐링캠프’는 비정상적인(비자연적인) 방법으로 치유하는 것이 아니라 체독(TOX)을 제독(DETOX)함으로써 자연치유력이 회복돼 결과적으로 자기조절능력이 향상되고 저절로 체지방이 감소되는 힐링(Healing) 프로그램이다.

  특히, 힐링캠프는 삶의 가치를 고양시키며 결국 물질적 가치나 명예도 중요하지만, 건강한 심신(육체와 정신의 건강)을 유지하는 삶을 행복의 척도로 삼아 웰빙(Well Being: 참살이)에서 웰리스(Wellness)를 구현하는 힐러들(Healers)의 힐빙(Heal-Being) 시스템이다.

  젬마코리아 관계자는 “젬마코리아는 충남 계룡산의 직영캠프 외에도 경기 의정부시와 강원도 둔내면, 경남 하동 방아섬 등에서 힐링캠프를 운영해오고 있다”며 “매주 운영되는 힐링캠프에 대한 반응이 좋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