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5.05.27 14:08

젬마코리아, 건강기능식품 ‘젬무브헤라클’ 출시

▲ 34종 복합 성분이 함유된 ‘젬무브헤라클’.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따뜻한 봄 날씨가 계속되면서 한낮에는 섭씨 23도를 오르내리는 푸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봄철에는 일 최고기온과 일 최저기온의 차로 정의되는 ‘일교차(日較差)’가 높은 시기이다. 일교차는 단순히 아침과 낮의 기온차를 넘어 인간의 건강과 생활에까지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기상지표다.

  이러한 일교차가 큰 날씨에는 더욱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 이러한 봄철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 새롭게 출시돼 관심을 받고 있다. 바로 젬마코리아(대표 이우종)가 34종 복합 성분이 함유된 ‘젬무브헤라클(GEMMOVE HERACLE)’를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제 2005-011호로 지정된 첨단 GMP공장에서 엄격하고 철저한 위생관리, 품질관리, 차별화된 제조기술로 제조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젬무브헤라클’은 총 34개 성분을 엄선하여 사용한 복합제품이다. 특히 ‘정어리펩타이드’는 일본 발명특허 8건, 한국 발명특허 1건 등 총 9건의 발명특허를 획득한 원료가 포함돼 있다.

  이 제품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성분을 보충하고 싶은 분, 정상적이 세포분열이 필요한 성분을 보충하실 분, 에너지대사에 필요한 성분을 보충하실 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실 분, 결합조직 형성에 필요한 성분을 보충하실 분, 철분의 흡수에 필요한 성분을 보충하실 분,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의 영양소를 보충하실 분 등이 복용하면 좋다.

  권장 섭취방법은 1일 1회, 1회 1포씩을 아침식사 전에 섭취하고, 시원쿨을 먼저 섭취하여 장을 비운 후 섭취하면 더욱 좋다. 강한 섭취를 원하는 분은 처음 몇 달 동안 만족하실 때까지 1일 2회, 1회 1포씩으로 늘려 섭취해도 좋다. 단 병약자나 특수체질인 분 등 명현반응(호전반응)이 염려되시는 분은 처음 2-3주간은 1일 1/2포로 줄여 아침에 섭취하다가 몸이 완전히 적응한 후에 천천히 증량하면 된다.

  젬마코리아 관계자는 “일교차는 인간의 신진대사에 큰 영향을 미쳐 질병 유발률을 높여준다. 일교차가 커지는 봄철에는 건강관리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며 “이번에 출시된 건강기능식품인 젬무브헤라클이 봄철 건강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