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5.06.19 10:47

브레쉬에비뉴, 건강‘먹물치아바타’ 선보여

▲ 브레쉬에비뉴가 선보인 오징어먹물을 넣은 유럽식 베이커리 ‘먹물치아바타’.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유럽식 베이커리 카페 브레쉬에비뉴(대표 송법상)가 오징어먹물을 넣어 한층 부드럽고 색다른 빵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먹물치아바타’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유럽식 베이커리다.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부드럽고 담백해 씹을수록 진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방부제를 비롯해 색소, 트랜스지방, 화학첨가물을 일절 쓰지 않는다.

  ‘먹물치아바타’는 냉동 빵을 받아서 판매하지 않고 빵을 매일 반죽해 매장에서 직접 굽는다. 자연 발효로 소화가 잘 되는 건강식 발효빵이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다.

  브레쉬에비뉴는 디저트와 식사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갖추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본사 1층에 있는 개발센터에서 한 달에 한두 번 정도 신제품도 개발하고 있다.

  베이커리 카페의 경우 일반 카페보다 가격대가 높게 형성돼있는 경우가 많은 데 비해 브레쉬에비뉴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이 강점이다.

  본사에서 직접 베이커리를 관리할 수 있는 직원을 내려 보내 일정한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브레쉬에비뉴를 운영하고 있는 비에이코퍼레이션 이상욱 본부장은 “담백한 유럽식 베이커리에 슈크림, 다크초코, 크림치즈, 베이컨, 먹물 등을 넣어 보편적이고 다양성을 추구하는 유럽식 베이커리를 만들고 있다”며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제품을 만드는 브레쉬에비뉴의 베이커리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브레쉬에비뉴는 다년간의 베이커리 카페에 대한 노하우를 가지고 올해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