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5.06.29 13:38

온워드 비치 리조트, 놀이시설 ‘짚 라인’ 추가

▲ 온워드 비치 리조트에 설치될 짚 라인.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최근 짚 라인(Zip line)을 탈 수 있는 놀이시설이 늘어나는 추세다. 스릴을 즐기는 젊은 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오락시설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때에 괌 최대의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Onward Beach Resort)가 올 여름 휴가고객을 위해 짚 라인을 새롭게 오픈 할 예정이어서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최고의 워터파크 시설을 자체 보유하고 있어 국내외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괌 최대의 슬라이더, 실내 풀, 총 길이 360m의 리버 풀,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자쿠지, 다목적 라운드 풀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무제한 제공한다. 마린 클럽에서는 제트 스키, 돌핀 크루즈, 바나나 보트, 글래스 보드,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워터파크를 가로질러 바다를 향해 빠른 속도로 낙하하는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짚 라인을 새롭게 추가하고 있는 것이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 관계자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괌 최고의 워터파크 시설을 운영하는 등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설치예정인 짚 라인(Zip line)도 고객들에게 더욱 즐거운 여름휴가를 제공하기 하기 위해 마련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Onward Beach Resort)는 투몬만과 필리핀해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고 있다. 아름다운 해안선과 다이나믹한 지형이 특징인 바닷가에 조성된 괌 유일의 망길라오 골프 클럽, 티프턴 이글 잔디와 인공호수가 눈부시게 아름다운 탈로포포 골프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 객실은 크게 타워와 윙으로 구분된다. 온워드 타워는 총 144실로 전 객실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 프론트형 객실로 구성 되어 있으며, 컨티넨탈 아침식사 및 저녁 칵테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타워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온워드 윙은 세련되고 우아한 멋의 시티뷰, 오션프론트, 주니어 스위트와 로얄 스위트까지 총 286실을 갖추고 있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또한 인터네셔널 뷔페, 이탈리안식, 일식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7개의 레스토랑과 바,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 휘트니스 클럽, 뷰티 살롱을 갖추고 있으며 투숙객의 더욱 편안한 여행을 위한 놀이공간 라무,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셀프 세탁 서비스, 골프 연습장, 상점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