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자웅 기자
  • 라이프
  • 입력 2015.07.25 10:48

발리 아야나 리조트, ‘락 바 VIP 빌라 패키지’ 출시

아야나 리조트의 락 바 (Rock Bar). 최자웅 기자

  (서울 더리더) 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는 세계 최고의 바(bar) 중의 하나로 선정된 락 바(Rock bar)에서 즐기는 ‘락 바 VIP 빌라 패키지(Rock Bar VIP Villa Package)’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지난해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올해 12월 23일까지 다시 진행하는 이벤트로, 아야나 리조트의 ‘락 바’에 우선 입장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1인당 1회 무료 칵테일이 제공되고, 칵테일은 1베드룸 빌라의 경우는 2명까지, 2베드룸 빌라의 경우는 4명까지 제공된다.

  더불어, 매일 다바 레스토랑에서 알라카르뜨(a la carte /각 코스가 분리돼 가격을 지불하는 방식) 메뉴의 아침 식사가 제공되고, 공항 왕복 차량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빌라 손님을 위해서 제공되는 2박 3일간의 락 바 VIP 빌라 패키지에는 락 바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 보너스가 제공된다. 또한, 매일 제공되는 조식과 24시간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되는 럭셔리 프라이빗 빌라, 빌라 내의 개인 풀과 기타 여러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아야나 리조트 관계자는 “아야나 리조트의 락 바는 혁신적인 디자인, 드라마틱하게 기울어져 입장하는 독특한 위치에 자리한 세계 최고의 바로 선정된 곳”이라며 “락 바를 최대한 즐기기 위해서는 아야나 리조트의 숙박객에게 제공하는 우선 입장 혜택을 경험해봐야 한다”고 말했다.

  또 이 관계자는 “아야나 리조트의 락 바는 최고의 일몰장소 중의 하나”라며“평안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재충전하려는 허니문과 가족고객에게 인기 있는 패키지다”고 설명했다.

  인도네시아 발리의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와 림바 리조트는 발리 공항에서 겨우 10분 정도 떨어진 짐바란 베이의 절벽 위 90헥타르에 달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이다. 이곳은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로 바다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의 시설물과 청정한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림바의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림바와 아야나의 모든 고객은 두 곳의 모든 식당과 레크레이션 시설, 그리고 무료로 제공되는 셔틀 버스를 이용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명한 락 바, 프라이빗 해변, 11개의 수영장, 골프 퍼팅과 피트니스 센터가 제공된다.

  최자웅 기자 cjw@theleader.kr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